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3 신유신 | 배우 지영산

그란이 2022. 3. 12. 16:52

결혼작사 이혼작곡3 신유신, 배우 지영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결사곡3 신유신 역의 지영산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작년 1월에 방영 시작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최근 시즌 3으로 다시 찾아왔죠! 결사곡3에서는 시즌 1, 2에 참여했던 판사현 역의 성훈, 신유신 역의 이태곤, 김동미 역의 김보연 배우가 하차하면서 배우 교체에 대한 우려 섞인 목소리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캐릭터 투입이 아닌, 기존 캐릭터에 배우만 바뀐 것이다 보니 몰입도 부분에서 말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도 결사곡 시리즈를 즐겨 보던 시청자로서.. 아직은 적응이 잘 안 되고 있네요. ㅜㅜ 그래도 아직 초반이다 보니 적응해보려 노력해봐야겠어요.

 

그럼, 지영산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지영산 프로필

결사곡3-신유신
결사곡3-신유신-지영산(출처-TV조선홈페이지)

배우 지영산은 1975년 출생으로 올해 48세이고, 본명은 권혁종입니다. 1997년 Mnet 공채 VJ 공채 출신으로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연개소문',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고,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경험도 있습니다.

 

결사곡3-신유신

지영산 배우는 군 입대 전 혼성 4인조 그룹 '더 문'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도 해요. 아쉽게도 사정상 그룹은 7개월만에 해체됐고, 노래에 욕심이 있던 게 아니라 쉽게 마음을 접고 그 길로 VJ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렇게 Mnet VJ로 데뷔한 후 활발히 활동을 해오다가 2005년을 마지막으로 VJ가 없어져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해요. VJ활동을 하면서도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기도 했었지만 본격적인 연기 도전은 이때부터였다고 하네요.

 

결사곡3-1회

이번 결혼작사 이혼작곡3 작품이 배우로서 7년 만의 연기활동 복귀작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캐스팅은 오디션을 통해 이루어졌다고 해요. 워낙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인 만큼 부담이 되어서 초반에 많이 헤매기도 했지만 상대 배우들과 제작진의 격려 덕에 잘 이겨내려고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아직 대표 필모그래피는 없지만 이번 결사곡 시즌 3을 기점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지영산 배우의 신유신 역 연기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지영산 배우 인스타그램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 이가령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 이가령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이가령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훈 아내 부혜령역 이가령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동생 서동마 | 배우 부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동생 서동마 | 배우 부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동생 서동마, 배우 부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결사곡)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도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오늘은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