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가볍게 보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 '아, 벨린다'

그란이 2023. 4. 14. 23:44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리뷰 포스팅입니다. 지난 주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를 찾다가 아, 벨린다라는 터키 영화를 알게 되었어요. 넷플릭스 미리 보기 영상이 매우 흥미롭게 느껴져서 바로 재생!

 

이 영화는 1986년 아트프 이을마즈의 어워드 수상작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제목 속 '벨린다'는 영화 속 샴푸 브랜드 이름이고, 주인공인 유명 여배우가 벨린다 샴푸 광고를 촬영하다 광고 속 캐릭터의 삶을 살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큰 재미나 감동, 교훈이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소소한 웃음을 주는 킬링타임용 영화로 보기에 괜찮았습니다.

 


아, 벨린다 (2023)

영화-아벨린다-포스터
영화-아,벨린다(출처:넷플릭스)

상영시간 : 1시간 37분

장르 : 코미디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 데니즈 요룰마제르

출연 : 네슬리한 아타귈, 세르칸 차요글루, 네지프 메밀리, 메랄 센틴카야, 베릴 포잠

기본 소개 : 유명한 여배우가 광고 속 캐릭터로 설정된 삶이 갑자기 자신의 삶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겪는 고난과 역경을 다룬 영상물

 

젊은 여배우인 주인공 딜라라는 내키지 않는 광고를 찍게 되는데, 그게 바로 벨린다 샴푸 광고였습니다. 광고 속 캐릭터 설정은 아들 하나, 딸 하나 있는 단란한 가정의 엄마이자 아내 한단이었는데요, 샴푸를 하는 장면을 찍다가 제대로 몰입하지 못한 모습을 보입니다.

 

한단을 흉내 내지 말고 '진짜 한단이 되어라'라고 하는 감독의 말에 따라 완전히 몰입하게 되고, 샴푸를 마치고 눈을 떴을 때 '진짜 한단'이 되어 한단의 욕실에 있게 되죠. 처음에는 상황에 대한 부정을 하며 정신병원에 입원까지 하게 되지만, 결국 한단이 되는 것을 받아들이며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아,벨린다-공식예고편

 


큰 반전의 결말은 없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잘 봤어요. 내용보다는 주인공 딜라라역의 배우 '네슬리한 아타귈'이 참 예쁘다고 생각하면서 계속 보게 됐던 것 같아요. ㅋㅋ 이목구비, 특히 눈매가 정말 매력 있더라고요. 연기도 잘하고요.

 

터키의 국민배우라고 하는데 다른 작품들도 한번 찾아보고 싶네요. ㅎㅎ

 

 

김포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수산공원 몬스터리움'

 

김포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수산공원 몬스터리움'

김포 카페 수산공원 몬스터리움, 우영우 고래 벽화 촬영지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대명포구 근처 대형 카페 수산공원, 몬스터리움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수산공

taeranstory.tistory.com

현대카드 the RED Stripe 레드카드 스트라이프 발급 후기 (연회비, 바우처)

 

현대카드 the RED Stripe 레드카드 스트라이프 발급 후기 (연회비, 바우처)

현대카드 레드카드 스트라이프 연회비,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the RED Stripe 발급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작년 3월에 남편이 현대카드 the RED Edition5 레드카

taeranstory.tistory.com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구매 후기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구매 후기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퓨어락 디스펜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작년 연말에 구매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사용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예전에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