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가십걸 목소리, 겨울왕국 안나 | 배우 크리스틴 벨

그란이 2021. 4. 22. 18:19

가십걸 XOXO, 겨울왕국 안나 목소리의 주인공 '크리스틴 벨'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국 배우이자 성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크리스틴 벨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크리스틴 벨은 가십걸의 내레이션 "XOXO, Gossip Girl" 목소리의 주인공이자 겨울왕국 안나 성우로 유명한 배우인데요, 저는 미드 '굿 플레이스'에서 처음 얼굴을 알게 되었어요.


크리스틴 벨 프로필

크리스틴벨-사진
크리스틴 벨

크리스틴 벨은 1980년 생 미국의 배우로, 2013년 배우 댁스 셰퍼드와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습니다. 폴란드와 스코틀랜드 혈통인 크리스틴 벨은 금발머리에 아담한 체구, 초록빛 눈동자가 매력 있는 배우인데요, 2001년 '톰 소여의 모험'의 베키 대처 역으로 브로드웨이 데뷔를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 건 '베로니카 마스' TV시리즈이고, '베로니카 마스'에서는 메인 캐릭터인 사설탐정 베로니카 마스 역을 맡아서 극의 대부분을 혼자 끌다시피 하기 때문에 벨의 팬이라면 꼭 봐야 할 바이블과도 같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베로니카-마스-스틸컷
베로니카 마스 스틸컷

그 이후 2007년 드라마 '히어로즈' 시즌 2, 시즌 3에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인지도를 올렸고 같은 해 시작된 가십걸 시리즈에서 내레이션을 맡게 되었습니다. 가십걸은 시즌 6까지 모두 내레이션을 했으며 시즌 6의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어요.

 

그 후에도 TV시리즈에 꾸준히 출연하다가 2013년 '겨울왕국'의 안나 역을 맡으며 목소리 연기와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고 영화는 대박이 났죠.

 

Love is An Open Door 라이브 영상

 

이 커리어에 이어 2016년에 시작된 드라마 '굿 플레이스'까지 인기를 얻으며 현재 시즌 4까지 방영된 상태입니다. 저는 굿 플레이스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넷플릭스로 볼 수 있으니 아직 안 보셨다면 시리즈 정주행 추천드려요! 굿 플레이스는 예전에 영어회화학원에서 추천해 준 드라마였는데, 크리스틴 벨의 목소리와 발음이 너무 좋아서 벨이 출연한 다른 작품을 찾아보다가 가십걸의 목소리 주인공이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만큼 크리스틴 벨은 목소리와 발성이 미국 배우 중에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리고 목소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표정연기로 호평을 받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굿플레이스-포스터
미드 굿 플레이스

또한 크리스틴 벨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 '배드 맘스',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에도 출연했어요. 굿 플레이스에서 맡은 엘리너 역은 약간 못된(?) 이기적인 캐릭터라면, 배드 맘스에서는 아이들밖에 모르고 희생적인.. 비교적 순한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했어요. 전혀 다른 역할을 소화하는 벨의 연기를 보는 것도 재밌는 것 같아요.

 

오늘은 미국 배우 크리스틴 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리스틴 벨의 작품중 아직 안 보신 작품이 있다면 한 번씩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 전여빈 배우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 전여빈 배우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역의 전여빈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써보는 배우 포스팅이에요! 오늘 소개할 배우는 요즘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에서 '홍차영' 역으로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넷플릭스 미드 추천,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 소개 포스팅입니다. 요즘 한창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더 볼드 타입(The Bold Type)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코믹 영화 추천 | 멜리사 맥카시(멀리사 매카시) 주연

 

넷플릭스 코믹 영화 추천 | 멜리사 맥카시(멀리사 매카시) 주연

멜리사 맥카시(멀리사 매카시) 주연 영화 추천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코믹영화 3편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그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