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빈센조 후속 tvN 토일 드라마 마인 (기본 정보, 인물 소개)

그란이 2021. 5. 3. 14:48

마인(mine) 기본 정보, 인물 소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빈센조가 끝났어요. 뒤늦게 재미를 느껴서 열심히 봤던 드라마인데.. 벌써 끝나다니 너무 아쉬워요. 그나마 위안이 되는 건 후속 드라마 마인도 참 재밌을 것 같다는 것! 새 주말드라마 마인에는 믿고보는 배우 이보영, 김서형 두 분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예고부터 정말 흥미로워 보여서 어떤 내용일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마인 기본 정보

  • 방송 채널 : tvN
  •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9시 (5월 8일 첫 방송)
  • 시청 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 출연진 : 이보영, 김서형, 이현욱, 옥자연 외
  • 기본 소개 :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드라마-마인-포스터
드라마 마인

마인이란?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한다.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게서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내용 출처 - tvN 홈페이지 마인 기획의도]

 

마인 인물 소개

*인물 소개 사진 및 내용은 tvN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했습니다.

이보영 배우 (서희수 역)

드라마-마인-이보영
서희수 역 이보영

전직 여배우이자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인 서희수. 스물여덟에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고 알 수 없는 허무감을 느끼고 영국 여행길에서 지용을 만나 운명의 사랑에 빠집니다. 하지만 그 남자는 국내 재벌 효원 그룹 차남에, 떠나버린 첫사랑이 남긴 두 살 아들이 있었고, 희수는 진심으로 두 사람을 품게 됩니다.

 

희수는 재벌가 며느리라는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배우도 그만두고 아들과 어울리려 노력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아들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로 들어온 강자경이 등장합니다. 희수는 강자경이 자신과 지독하게 얽힌 운명의 여인이란 것을 상상도 못 한 채 신뢰하게 되고 점차 희수는 자경과 함께 엄청난 욕망에 빠지며 서희수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김서형 배우 (정서현 역)

드라마-마인-김서형
정서현 역 김서형

재벌가 집안의 딸이자 효원 그룹의 첫째 며느리 정서현. 타고난 귀티와 품위 그리고 지성까지 겸비한 재벌가 출신인 서현에게 가족이란 비즈니스 파트너일 뿐입니다. 효원의 맏아들인 알코올 중독 남편을 내조하고 자기 자식도 아닌 수혁을 훌륭히 키운 서현을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효원 그룹 사람들은 그녀를 함부로 대하지 못하죠.

 

그녀 자신의 감정은 철저히 묻어둔 채 오직 사회적 인정과 자신의 품위 유지를 위해 사는 화려한 상류층 여자로만 살아갑니다. 이렇게 이성으로 무장한 그녀에게 서현의 에고를 녹여버릴 뜨거운 일들이 일어나게 되면서, 수혁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따뜻한 모성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현욱 배우 (한지용 역)

드라마-마인-이현욱
한지용 역 이현욱

효원 그룹의 둘째 아들이자 희수의 남편 한지용. 천성이 여유롭고 스위트 한 성격과 젠틀함이 몸에 배어있는 지용은 재벌그룹 효원가의 차남이지만 한 회장의 혼외자입니다. 인품이 좋고 능력이 좋아 집안의 강력한 후계자 1순위입니다.

 

자신이 혼외자라는 것과 두 살인 아이가 있다는 고백에 지용을 가슴으로 더 깊게 받아들인 희수를 사랑하고 존중하며 살아가지만,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로 자경이 들어오면서 믿음과 사랑으로 꽁꽁 굳어진 희수와 지용 둘의 관계가 비틀거리기 시작합니다.

 

옥자연 배우 (강자경 역)

드라마-마인-옥자연
강자경 역 옥자연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 강자경. 지용과 희수의 아들 하준의 시크릿 튜터 자경은 희수와 허물없이 친해지지만 점차 자경이 희수의 사람을 건들고 희수의 선을 넘어 희수 고유 영역까지 없애버립니다. 자경이 효원가에 들어온 것은 자경의 오랜 욕망이자 비밀스러운 계획이었고, 효원가에서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에 그 일을 위해 살아온 것입니다.

 

자경은 희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그녀가 다치길 바라지 않았지만 이미 멈출 수 없게 된 자경의 욕망은 결국 희수와 맞서게 되고, 이에 대적하는 희수는 무너지지 않고 함께 벼랑 끝까지 달리게 됩니다.

 

드라마 마인 티저
드라마 마인 티저
드라마 마인 대본 리딩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의 백미경 작가와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이나정 연출이 만났다니 더욱 기대되는데요, 언제 봐도 우아한 이미지인 이보영 배우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정말 예쁘게 나오네요. 김서형 배우님은 여전히 멋있는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시크릿 튜터 역으로 나오는 옥자연 배우는 처음 알게 되었는데 영화 백두산에서 '민중사' 역을 맡은 배우라고 합니다. 연극무대에서 다져진 연기력과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이보영, 김서형 배우와 함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됩니다.

 

이번 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마인 일단 본방사수해야겠어요!!

 

 

가십걸 목소리, 겨울왕국 안나 | 배우 크리스틴 벨

 

가십걸 목소리, 겨울왕국 안나 | 배우 크리스틴 벨

가십걸 XOXO, 겨울왕국 안나 목소리의 주인공 '크리스틴 벨'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국 배우이자 성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크리스틴 벨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넷플릭스 미드 추천, 더 볼드 타입 The Bold Typ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 소개 포스팅입니다. 요즘 한창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더 볼드 타입(The Bold Type)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