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신세계상품권 지류 교환 방법 (영등포 신세계 키오스크 이용)

그란이 2021. 12. 14. 13:20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교환하기 (신세계 상품권샵 키오스크 이용)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인터넷 가입 약정 연장하면서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당연히 이마트에서 교환이 되는 줄 알고 활용도 높은 신세계 상품권을 선택한 건데.. 이마트 사용은 되는데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은 불가능해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샵에 직접 가야 하더라고요.

 

기프티쇼-신세계상품권
기프티쇼-신세계상품권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이마트로 갔다가 헛수고만 하고 왔네요. ㅠㅠ 다시 보니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교환 불가라고 쓰여있었어요. 앞으로 유의사항 잘 읽어보자고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

 

기프티쇼-안내사항
기프티쇼-안내사항

링크되어있던 기프티쇼 안내사항도 꼼꼼히 읽어보고 갔어요. ㅎㅎ 본인 직접 방문 시에만 교환된다고 되어있었는데, 남편 명의로 되어있어서 남편 쉬는 날 맞춰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타임스퀘어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상품권데스크-위치
신세계백화점-상품권데스크위치(출처: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는 패션관 10층에 상품권 데스크가 위치해있어요.

 

신세계상품권-교환
신세계상품권-교환

10층 안쪽으로 들어가니 상품권 데스크가 있었고 바로 옆에 키오스크로 교환도 가능했어요. 모바일 교환권 종류에 따라 키오스크 사용이 불가능 한 종류도 있는 것 같은데 기프티쇼 교환권은 가능해서 키오스크를 이용해봤습니다.

 

첫 화면에서 모바일 교환 버튼을 클릭하고, 오른쪽 하단에 모바일 교환권 바코드를 인식하면 바로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했어요. 저는 2건이라 교환권 추가를 누르고 한번 더 인식했어요.

 

신세계상품권-모바일교환
신세계상품권-모바일교환

다음 화면에서 권종 선택을 하고 확인 버튼 누르면 지류 상품권 교환 완료! 액수가 큰 권종은 장 볼 때 말고는 쓰기가 불편해서 1만 원권으로 다 선택했어요. ㅎㅎ

 

신세계상품권-봉투
신세계상품권-봉투

다른 후기에 봉투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는데 그 화면을 놓친 건지.. 키오스크로는 봉투를 못 받아서 옆에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께 요청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지류상품권 교환까지는 조금 번거로웠지만 사용처가 다양해서 이곳저곳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신세계 및 이마트
  • 시코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인터내셔널 전문점
  • 스타필드, 조선호텔, 스타벅스
  •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자유 CC
  • 베키아에누보, 올반

*제휴처 사정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음

 

여기까지가 지류상품권 뒷면에 기재된 사용처이고, 그 밖의 기타 사용처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신세계상품권 | 신세계 멤버십 - 신세계백화점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을 소개합니다.

www.shinsegae.com


무선 라벨 프린터 NIIMBOT D11 후기!

 

무선 라벨 프린터 NIIMBOT D11 후기!

무선 라벨 프린터, 라벨기 추천 'NIIMBOT D11'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무선 라벨 프린터, 라벨기 NIIMBOT D11 모델 사용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사실 라벨기는 있으면 여기저기 쓸

taeranstory.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기 (스타벅스 어플 이용)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기 (스타벅스 어플 이용)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요즘 같은 때는 사람 만나기가 힘들어져서 뭔가 축하할 일 생기거나

taeranstory.tistory.com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조이풀 다이어리 수령 후기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조이풀 다이어리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올 연말에 스타벅스 갈 일이 별로 없어서 프리퀀시 증정품은 포기하고 있었어요. 근데 저희 언니가 어쩌다 보니 모였다며 거의 스티커 한판을 다 줘서..ㅎㅎ 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