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기 (스타벅스 어플 이용)

그란이 2021. 8. 26. 15:16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요즘 같은 때는 사람 만나기가 힘들어져서 뭔가 축하할 일 생기거나 하면 카톡이나 유선 연락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기프티콘 주고받는 일도 많아지고요! 근데 기프티콘을 받고 사용 후에는 바로바로 삭제해야 하는데 사진첩에 그대로 보관해놓으면 나중에는 사용 여부가 헷갈리게 되더라고요.

 

오늘도 사진첩 정리하다가 만료일이 바로 모레 날짜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견했어요. 이걸 썼는지 안 썼는지 당최 기억이 나지 않아서 쿠폰사에 물어봐야 하나 고민하는 도중에 한 가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스타벅스 어플 사이렌 오더 주문하는 방법으로 쿠폰을 등록해 보는 거예요!

 

 

처음에는 혹시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라서 결제까지 이루어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결제 바로 직전에서 확인 가능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가지고 있던 기프티콘은 아쉽게도 이미 사용 완료한 쿠폰.. ㅎㅎ 미련 없이 삭제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는 방법

1. 스타벅스 어플 → 사이렌 오더 → 메뉴 선택 후 주문하기 클릭

스타벅스-사이렌오더
스타벅스-사이렌오더

 

스타벅스-사이렌오더-주문과정
스타벅스-주문하기

가장 먼저 스타벅스 어플을 켜고 사단의 오더 탭을 눌러 들어가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추천 메뉴에 있던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주었어요.

 

스타벅스-사이렌오더-매장선택
사이렌오더-매장선택

그다음 매장 선택을 해줍니다.

 

2. 결제 방법 → 쿠폰 및 할인 → 선물 → 제휴사 쿠폰 등록

스타벅스-사이렌오더-쿠폰등록
스타벅스-쿠폰등록

결제 칸으로 넘어가면 '쿠폰 및 할인'선물을 눌러줍니다. 바로 결제하기 누르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ㅎㅎ

 

스타벅스-쿠폰-등록
스타벅스-제휴사쿠폰-등록

오른쪽 상단의 제휴사 쿠폰 클릭!

 

 

스타벅스-제휴사쿠폰-등록
스벅-제휴사쿠폰-등록

기프티콘 바코드나 번호로 입력할 수 있고, 기프티콘이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다면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로 쉽게 등록할 수 있어요.

 

사용완료-문구
기프티콘-사용완료

제가 가지고 있던 기프티콘은 이미 사용된 쿠폰이라 이렇게 안내 창이 떴네요. ㅎ


오늘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외에 다른 쿠폰들은 쿠폰사에 전화 문의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가장 빠르다고 해요. 기프티콘 사용 후에는 바로바로 삭제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ㅎㅎ 저도 앞으로는 미루지 말고 바로 정리해야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월평균소득, 가구 소득 확인하는 방법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이용)

 

월평균소득, 가구 소득 확인하는 방법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이용)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7월 28일부터 3기 신도시 청약이 한창 진행 중이에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청약신청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청약 진행 시 확인이 필요한 정보 중 하나

taeranstory.tistory.com

순두부찌개 양념을 이용해 간단한 순두부찌개 만들기!

 

순두부찌개 양념을 이용해 간단한 순두부찌개 만들기!

초간단 순두부찌개 만들기 (순두부찌개 양념 이용)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순두부찌개를 참 좋아해서 집에서 몇 번 도전해봤어요. 바지락도 사서 넣어보고 온갖 재료들 다 넣어서 끓

taeranstory.tistory.com

셀프빨래방에서 운동화 세탁하기 | 워시테리아 장기점

 

셀프빨래방에서 운동화 세탁하기 | 워시테리아 장기점

워시테리아 셀프빨래방, 코인빨래방 운동화 세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주에 셀프빨래방에 가서 운동화 세탁을 하고 왔어요. 근처 셀프빨래방이 꽤 많은데 그중 규모가 가장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