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후기 #2 (사파리파크 플레이 랩, 폴리스 피자)

그란이 2021. 11. 19. 20:34

인천 호캉스 후기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플레이 랩, 폴리스 피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 이어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후기를 이어서 써볼게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후기 #1 (디럭스 룸, 플라자, 푸드코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후기 #1 (디럭스 룸, 플라자, 푸드코트)

인천 호캉스 후기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feat. 백신 접종 증명, 음성확인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해

taeranstory.tistory.com


파라다이스시티-호박
파라다이스시티-호박

플라자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다시 호박이 있는 쪽으로 향했어요.

 

파라다이스시티-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키즈존

1박당 1회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 랩에 가보려고 퍼플 윙 3층으로 향했습니다. 이쪽으로 와보니 키즈존도 보이더라고요. 체크인할 때부터 어린아이들과 함께 온 분들이 많이 보였는데 키즈존에 많이 몰려있었어요. ㅎㅎ

 

키즈존은 투숙객에 한정하여 투숙 기간 내 무료로 이용 가능(1시간 이용시간제한)한데, 체크아웃 이후 이용은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키즈존 이용시간 주중(일~목) 9시~18시, 주말(금~토) 9시~21시 (정비 시간 14시~15시 이용 제한)

 

파라다이스시티-사파리파크
사파리파크

저희는 키즈존을 지나서 사파리파크 쪽으로 내려갔습니다.

 

플레이랩
파라다이스시티-플레이랩

사파리파크에는 볼링, 포켓볼, 다트 등 게임시설이 있었고, 저는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 랩만 이용해봤어요. 사파리파크(플레이 랩, 유료시설 포함)도 키즈존과 동일하게 투숙 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체크아웃 이후 이용은 제한된다고 해요.

▶사파리파크 운영시간 9시~18시 (정비 시간 14시~15시 이용 제한)

 

플레이랩-이용안내
플레이랩-이용안내

플레이 랩 이용은 옆쪽 카운터에서 룸키 체크 후 입장하면 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플레이랩-내부파라다이스시티-플레이랩-저스트댄스
플레이랩-게임

플레이 랩에서는 콘솔 게임을 즐길 수 있었고 VR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VR은 어지럼증이 동반될 수 있어 12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고 안내되어있었습니다. 저도 한번 해봤는데.. 웬만해선 멀미 잘 안 하는데 속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멀미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이에요. ㅠㅠ

 

가장 재밌었던 건 스파이더맨 게임. ㅎㅎ 무슨 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거미줄 쳐서 범죄현장(?) 쫓아가는 건데 시원시원하게 날아가는 기분이라 재밌었어요.

 

 

플레이 랩 내부는 넓지 않은데 생각보다는 다양한 게임들이 있었어요. 이것저것 해보고 30분 정도 즐기고 나왔네요. 무료 이용 가능하니까 한번 가볼만한 정도라고 생각했어요!

 

파라다이스시티-스카이파크
파라다이스시티-스카이파크

플레이 랩을 나와서 3층 구석구석 구경하다가 스카이파크로 나가는 통로가 있어서 나가봤어요. 투숙객 전용이라서 룸키 찍고 나갈 수 있었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었는데 외투를 안 입고 와서 사진만 후딱 찍고 다시 들어왔어요. ㅎㅎ



폴리스피자-파라다이스시티점
폴리스피자

다시 방으로 가서 조금 있다가 저녁시간이 지나서 폴리스 피자를 사러 다시 플라자 2층으로 갔어요. 호텔 규모가 있다 보니 호텔 내부에서만 돌아다녔는데도 8 천보 넘게 걸었어요. 파라다이스 워크를 서너 번은 왔다 갔다 한 듯 싶어요.

 

폴리스피자-메뉴
폴리스피자-메뉴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검색했더니 폴리스 피자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포장하기도 간편하고 해서 저녁으로 피자로 결정! 매장에서 먹으려다가 사람이 많은 것 같길래 포장 주문을 했어요. 파라다이스는 외부 음식 반입이 제한되고 있는데, 리조트 내 운영 중인 식음 매장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포장 상품은 객실 내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주문 메뉴 : 페페로니&머시룸 13" 28,000원, 핫 허니 윙 6조각 7,900원

 

근데 맛집답게 포장도 대기가 있었어요. 주문 대기부터 포장받을 때까지 40분 정도 걸렸어요. 메뉴 준비되면 전화 주신다고 해서 다시 주변 구경을 나섰습니다. ㅋㅋ

 

스카이파크-야경
스카이파크-야경

플라자 3층에도 스카이 파크가 있어서 나가보니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곳이 있었어요. 너무 예뻤지만 여기도 너무 추워서 사진만 찍고 금방 들어왔어요. ㅎㅎ

 

파라다이스시티-편의점
파라다이스시티-편의점

피자 주문하면서 음료 주문을 깜빡해서 CU에도 들렀어요. 편의점은 폴바셋 옆에 있고, 플라자 안쪽에서는 안 보여서 씨메르, 원더박스 나가는 출구로 나와야 볼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시티-야경
파라다이스시티-야경

편의점으로 나가면서 본 씨메르와 원더박스 쪽 야경..! 정말 멋있었어요. 건물 자체도 독특해서 멋진데 조명까지 완벽했어요!

 

폴리스피자-페페로니-머쉬룸
폴리스피자-페페로니-머쉬룸

포장된 피자를 받고 객실로 올라와서 개봉했습니다. 폴리스 피자는 얇고 바삭, 쫄깃한 도우가 특징인 뉴욕 피자로 유명한 곳이에요. 살짝 탄맛이랄까요, 바삭한 도우가 딱 제 취향이었어요. 일반 피자 두 조각 정도 먹는 편인데 이건 부담스럽지 않은 두께라서 세 조각 먹었네요. ㅎㅎ

 

폴리스피자-핫허니윙
폴리스피자-핫허니윙

버팔로 소스라고 해서 기대했던 핫 허니 윙은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ㅠㅠ 다음엔 피자만 먹는 걸로 해야겠어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두 번째 포스팅으로 사파리파크와 폴리스 피자를 리뷰해봤는데요, 다음 포스팅은 마지막으로 씨메르 이용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파주 가볼만한 곳 추천! 벽초지 수목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 파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일산, 파주 쪽은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조금 멀리 가보자! 하고 검색하다가 광탄

taeranstory.tistory.com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2 (룸서비스, 더 파크뷰 조식)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2 (룸서비스, 더 파크뷰 조식)

신라호텔 서울 룸서비스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두 번째 포스팅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녁식사 겸 룸서비스로 주문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