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대왕 유부초밥 맛집 | 유부야 김포장기점

그란이 2021. 9. 27. 20:29

김포 장기동 수제 대왕 유부초밥 맛집 '유부야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픈한 지 몇 달 되지 않은 수제 대왕 유부초밥 판매점! 유부야 김포 장기점 후기입니다. 사실 오픈하고 바로 직후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유부야-김포장기점
유부야-김포장기점

유부야 김포 장기점은 장기역 3번출구 근처 엽떡 있는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이 꽤 넓은 편이고 내부, 외부에 좌석도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유부야-이용방법
유부야-이용방법

유부야 이용 방법은 쇼케이스 위에 비치된 트레이에 수제 유부초밥을 담아서 선결제 후 포장 또는 매장에서 식사하는 방식이에요. 원하는 유부초밥을 직접 담아도 되지만 옆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결제하면 직원분이 직접 담아서 포장해주십니다!

 

유부야-유부초밥메뉴
유부초밥-종류

큼직큼직 먹음직스러운 유부초밥들 종류가 참 많았어요. 저녁 4~5시쯤 방문했었는데 품절된 종류도 몇 개 있었어요.

 

유부야-유부메뉴
유부야-유부초밥

가격은 대부분 2~3천원 정도였습니다.

 

유부야-메뉴
유부야-메뉴

유부초밥 외에도 커피, 티, 에이드, 탄산음료 등 음료 메뉴도 있었어요. 저는 집에서 먹을 거라 유부초밥만 여러 종류 사서 왔어요. 김포 페이 결제 가능해서 김포 페이로 결제!

 

유부야-포장
유부야-포장

주문한 유부초밥들은 이렇게 깔끔하게 일회용 트레이에 포장해주셨어요.

 

유부야-유부초밥
유부야-유부초밥

*주문 메뉴 : 제육 유부초밥 (2,500원), 참치마요 유부초밥 (2,000원), 소불고기 유부초밥 (2,500원), 양파소스 연어 유부초밥 (2,900원), 치즈불닭 유부초밥 (2,500원)

 

제가 두 개, 남편이 세 개 골라서 다섯 가지 종류 유부초밥을 골랐고 총 12,400원이었어요. 유부초밥 하나에 2천 원대라서 조금 비싼 감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대왕유부초밥
제육,참치,소불고기-유부초밥

위에서부터 제육, 참치마요, 소불고기 유부초밥이에요. 토핑이 유부초밥 위쪽으로 가득 있어서 푸짐하긴 했습니다. 제육과 소불고기는 고기가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었어요. 고기 양념이 조금 촉촉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연어유부초밥
양파소스연어,치즈불닭-유부초밥

다음으로 양파소스 연어, 치즈불닭 유부초밥! 모든 메뉴가 토핑이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양파소스 연어 유부초밥은 기대를 많이 했는데 소스가 적었던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고, 개인적으로는 참치마요 유부초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혼자 두 개 먹으니 배도 꽤 찼는데 여기에 컵라면 작은 컵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어디 피크닉 가거나 할 때 이렇게 포장해 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부피가 커서 깔끔하게 먹기는 어려웠어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김밥처럼 돌돌 말아 만드는 롤유부초밥 만들기

 

김밥처럼 돌돌 말아 만드는 롤유부초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롤유부초밥 만들어 먹어본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롤유부초밥은 예전에 제가 구독중인 티친님 블로그 보고 꼭 해 먹어 봐야지 했던 음식인데, 어제 장

taeranstory.tistory.com

글로벌 식자재 전문 마켓 '모노마트 김포점' 방문 후기

 

글로벌 식자재 전문 마켓 '모노마트 김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저희 언니가 '모노마트'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고 해서 같이 구경 다녀왔어요. 모노마트는 다양한 종류의 글로벌 식자재를 살 수 있는 곳인데, 김포에도 지

taeranstory.tistory.com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김포 장기역 근처 일식당 추천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모두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까지 쉬고 오늘에서야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추석 바로 전에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