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투썸플레이스 신상 디저트 '프로즌 케이크 2종' 후기!

그란이 2021. 8. 13. 11:44

투썸플레이스 신제품 '프로즌 케이크 2종'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남편이 퇴근길에 투썸플레이스 신상 디저트 프로즌 케이크를 사 왔어요! 나온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프로즌케이크
투썸플레이스-프로즌케이크

프로즌 케이크는 아이스박스 프로즌 케이크, 딸기 바닐라 프로즌 케이크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고, 가격은 각 3,500원씩이라고 해요. 아이스케이크라 금방 녹을 까 봐 오자마자 냉동 보관하고 저녁 후식으로 먹었어요.

 

딸기 바닐라맛은 이름상으로 어떤 맛인지 알겠는데, 아이스박스 프로즌 케이크는 이름이 왜 아이스박스일까 싶었어요. 찾아보니 투썸 케이크 중에 아이스박스 케이크가 있었네요! 아이스박스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 사이사이 블랙 쿠키가 층층이 쌓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케이크라고 소개되어있어요. 오레오 맛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조금 다른 맛일 것 같았습니다. ㅎ

 

프로즌케이크-영양정보
프로즌케이크-영양정보

유통기한은 3~4개월정도로 생각보다 긴 편이에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아이스박스 프로즌케이크는 60g, 225kcal, 딸기 바닐라 프로즌 케이크는 76g, 227kcal!!

 

아이스박스 조각케이크가 640kcal 정도이던데 그에 비하면 가벼운 것 같아요. 물론 크기 차이도 있지만요. ㅎㅎ

 

아이스박스-프로즌케이크
아이스박스-프로즌케이크

먼저 개봉해본 아이스박스 프로즌 케이크 모습이에요. 단면의 비닐은 떼기 전 사진입니다. 손으로 잡고 먹을 수 있도록 아래쪽에 종이로 감싸 져 있어요. 이런 디테일 좋은 거 같아요.

 

 

처음에는 빵또아 같은 케이크류 아이스크림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양쪽 빵이 두껍고 안에 재료들이 꽉꽉 채워져 있는 걸 보니 이건 그냥 차갑게 먹는 케이크구나! 싶었어요.

 

딸기바닐라-프로즌케이크
딸기바닐라-프로즌케이크

딸기 바닐라 프로즌 케이크도 두툼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바닐라크림과 딸기 쥬레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투썸-프로즌케이크
투썸플레이스-프로즌케이크

사이좋게 나눠먹으려고 반씩 잘라서 먹어봤어요. 보통 보이는 단면에만 재료들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안쪽까지 속 재료들이 가득 있었어요!

 

맛은.. 아무래도 차갑게 먹는 케이크이다 보니 일반 케이크보다는 단맛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케이크 종류라서 그런지 먹다 보면 목이 많이 말라요. ㅋㅋ 아메리카노 생각났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크기 보고 3,500원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내용물 보고서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여름 디저트로 아이스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인 것 같아요. 티친님들도 한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데, 중요한 건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많이 텁텁하게 느껴질 것이라는 것! 딸기 바닐라 맛은 빵 많은 빵또아, 목마른 빵또아 느낌이었거든요. ㅎ

 

 

아이스박스는 조각 케이크를 못 먹어봐서 맛 비교가 불가능하지만.. 오레오 케이크보다는 깔끔한 맛이었고, 특이하게 빵 부분이 짭조름했어요. 두 종류 모두 먹을만했는데 한 가지 선택하라면 저는 좀 더 깔끔한 맛이었던 딸기 바닐라를 고를 것 같습니다!

티친님들, 투썸 가신다면 시원한 커피에 신상 디저트 프로즌 케이크 한번 드셔 보세요. :)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후기! (+맥도날드 해피밀 스폰지밥)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후기! (+맥도날드 해피밀 스폰지

투썸 딸기 생크림, 투썸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계속 먹는 것 리뷰만 하는 것 같아요. 먹을 게 왜 이리 많은지.. ㅎ 며칠 전부터 생크림 케이크

taeranstory.tistory.com

압구정 카페 노티드 청담점 | 바닐라 도넛, 누텔라 도넛, 이즈니 버터 도넛, 딸기 크리미

 

압구정 카페 노티드 청담점 | 바닐라 도넛, 누텔라 도넛, 이즈니 버터 도넛, 딸기 크리미

인스타 감성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청담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주 평일에 요즘 핫하다는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4~5시쯤 방문했는데도 방문포장해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