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김포현대아울렛 모던하우스 마감전 할인행사 (5/14~5/31)

그란이 2021. 5. 18. 21:22

모던하우스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점 마감전 20~50% 할인행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에 선물 살 일이 있어서 김포 현대아울렛을 방문했어요. 근데 마침! 모던하우스 마감전 할인 행사 중이더라고요. 마감 전이라고 하면.. 매장이 없어지는 건지.. 자세한 설명은 없었지만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쓰여있는 거 보면 없어지는 게 맞나 봐요.

 

모던하우스-마감전
김포 현대아울렛 모던하우스

김포 현대아울렛 모던하우스 매장은 잘 안 가본 타워존 4층에 있어서 이날 처음 가본 거였는데 막상 없어진다니 아쉽고 그러네요.

 

모던하우스-전단지모던하우스-할인
모던하우스 마감전

계산대에 있었던 전단지도 슬쩍 가져와봤어요. ㅎㅎ 할인 적용은 일부 품목 제외라고 쓰여있긴 한데 대부분의 주방용품, 침구류 등 다양한 품목이 할인 중인 것 같았어요.

 

모던하우스-식기류모던하우스-유리잔
모던하우스 그릇, 유리잔

모던하우스 그릇은 참 예쁜 게 많아요.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오른쪽 유리잔이 잔뜩 있는 코너에서 한참을 서성였네요. 와인잔을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안 사 왔는데 조금 후회돼요. ㅎ

 

 

모던하우스-주방수납용품
모던하우스 주방 수납

주방 수납 용품들도 거의 모두 20% 세일 중이었어요.

 

모던하우스-아기식기
모던하우스 어린이용품

아이들을 위한 용품들도 아기자기한 게 정말 많았습니다.

 

모던하우스-플라스틱
모던하우스 김포

위 사진에 보이는 여름 여름 한 패턴의 컵들이 많아서 사볼까 했는데 모두 플라스틱이어서 사지는 않았어요. ㅎㅎ

 

모던하우스-식물
모던하우스 홈&가든

조화와 식물, 가드닝 용품들도 가득했습니다. 조명 때문인지 더 푸릇푸릇하니 예뻐 보이네요.

 

모던하우스-이불모던하우스-쿠션
모던하우스 침구류

이불과 베개, 쿠션 커버도 참 다양하죠. 저런 화려한 패턴의 쿠션으로 바꿔볼까 생각도 했는데 조화롭게 꾸밀 자신이 없어서.. 요것두 한참 고민하다 스킵했습니다.

 

모던하우스-액자모던하우스-악세서리
모던하우스 액자

심플한 액자와 기타 악세서리들도 할인 품목! 다른 거 다 잘 참고 겨우 바지걸이와 마스크 스트랩 골라왔는데 두 가지 모두 할인 대상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모던하우스 둘러보다 보면 괜히 멀쩡한 이불 바꿔야 할 것 같고 괜히 컵들 싹 교체해야 될 것 같고 물욕이 아주 샘솟는데 이번에 아주 잘 참고 왔습니다. 근데 유리잔들은 집 와서도 생각나는 것 보면 하나 사 올걸 그랬나 봐요. ㅎ

저는 마감전 행사에 득템 한 건 없지만 혹시 가실 분들은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득템 해오시길 바랄게요!!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파주 가볼만한 곳 추천! 벽초지 수목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 파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일산, 파주 쪽은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조금 멀리 가보자! 하고 검색하다가 광탄

taeranstory.tistory.com

더현대 서울 | 돈카츠 긴자 바이린 그리고 스튜디오 스와인(STUDIO SWINE)

 

더현대 서울 | 돈카츠 긴자 바이린 그리고 스튜디오 스와인(STUDIO SWINE)

더현대 서울 돈카츠 긴자 바이린, 스튜디오 스와인 (+ 무료주차정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어요. 영등포 쪽에 일이 있어서 타임스퀘어에서 점심을 먹으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샵 SD Hom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SD Home이라는 곳입니다. 고급 수입 그릇, 찻잔 세트부터 라탄 제품, 디퓨저, 그림 등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