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기타 리뷰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그란이 2021. 2. 23. 12:10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식재료를 한 번에 사놓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그때그때 집 근처 마트에서 사다 쓰는 습관이 있어서 쿠팡 로켓 프레시나 마켓컬리를 써보지 않았었어요. 주변에서 너무 편하다고.. 하도 말을 해서 마켓컬리에 가입만 해놓고 구매한 적은 없었습니다.

근데 가끔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 문자가 오더라구요? 얼마 전에도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 원 할인쿠폰을 준다는 광고 문자가! 마침 살 것도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마켓컬리 할인쿠폰 문자

왠지 꼭 써야 할 것 같은 느낌..ㅎㅎ

마켓컬리

홈페이지가 참 잘되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복잡하게 되어있지 않고, 핵심만 딱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얼마 전에 엄마가 토마토를 주셔서 카프레제 샐러드를 해 먹으려고 샐러드용 채소와 통모짜렐라, 발사믹 드레싱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마침 다 떨어졌던 양파도 구매했어요. 총금액은 21,500 원이었습니다. 딱 2만 원을 넘겼어요. ㅎ

15,000 원 쿠폰 적용해서 최종결제금액은 6,500 원! 이것도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결제해서 실제 결제는 0원이었습니다. 네이버 포인트 쏠쏠하게 써서 아주 좋아요.

저희 집은 샛별배송 해당 지역이라 주문한 바로 다음날 오전 7시 이전에 도착한다고 안내받았어요. 샛별배송은 서울, 경기, 인천 일부 지역만 가능하다고 해요.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서 해당 지역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그런데.. 배송이 새벽 1시도 전에 되었어요. 정확히 12시 53분에 문 앞에 배송되었다고 카톡이 왔습니다. 막 잠들려고 했던 시간이라 고민됐어요. 이걸 들여놔.. 말아..

냉장제품들이 있어서 걱정됐지만 너무 졸려서 아침에 들여놨어요. 총 2박스에 포장되어왔는데 실온 보관, 냉장보관 제품이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실온 보관 제품인 발사믹 소스인데, 종이 포장재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마켓컬리에서는 플라스틱, 스티로폼, 비닐 사용을 줄이려고 노력 중이고 모든 포장재를 종이로 바꾸고 있다고 합니다. 단, 택배 배송의 경우 음식 신선도 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티로폼을 사용 중이라고 해요.

다른 상자에는 양파, 채소, 모짜렐라가 들어 있었어요. 모짜렐라 위에는 아이스팩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이 아이스팩도 100% 물로 되어있어서 하수구에 버릴 수 있다고 쓰여있네요. 근데 제품이 너무 빨리 도착해서 종이박스에 담겨 오다 보니 많이 녹아있던데.. 겨울이라 괜찮았지만 여름철에는 괜찮을까 싶었어요.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샐러드와 양파도 굉장히 신선한 상태라 좋았어요. 저희 집 근처 마트 양파는 꼭 1~2개는 물렁물렁한 상태거든요.ㅠㅠ

샐러드도 아주 싱싱하고 양도 많았습니다.

마켓컬리 모짜렐라

모짜렐라는 사진에서 본것 보다는 크기가 작았어요. 혹시 몰라 두개샀는데 두개사길 잘한 거 같아요.

구매한 제품 외에 마켓컬리 할인쿠폰과 안내책자가 들어있었어요. 책자에는 포장재에 대한 내용도 있는데, 배송 시 받은 종이 박스 회수에 대한 내용이 있더라구요.

마켓컬리와 트리플래닛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회수한 종이 박스의 재활용 수익금 100%와 마켓컬리에서 판매된 트리플래닛 반려 나무 수익금의 50%를 대한민국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프로젝트에 사용한다는 내용이에요.

 

참여방법은 다음 주문 시 송장을 제거한 마켓컬리 종이 박스를 문 앞에 높아두면 된다고 해요. 한 번에 3개까지 회수한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들도 괜찮고 빠른 배송도 편하고..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

혹시 마켓컬리 가입할 예정이시라면 추천인 아이디에 tsr4761 입력해주세요! 첫 주문을 완료하면 각각 적립금 5,000 원 씩 준다네요.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구매한 제품으로 만든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어 본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른 리뷰도 보러오세요! ↓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후기 |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 순진 우유 크림빵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후기 |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 순진 우유 크림빵

뚜레쥬르 순진 우유 시리즈 후기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 순진 우유 크림빵)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뚜레쥬르의 신제품 순진 우유 시리즈 리뷰입니다. 순진 우유는 '순수하고

taeranstory.tistory.com

냉동 미니 피자 쁘띠피자(쁘띠불고기피자) 후기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 호빵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전에는 겨울에 편의점에서 호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 동그란 호빵 찜기 보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올 겨울이 가기 전 호빵을 한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