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월정액으로 무제한 사용하기 | 이모티콘 플러스

그란이 2021. 1. 31. 17:44

카톡 이모티콘 월정액 -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카카오 지갑을 만들고 나니 자꾸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즐기기'라는 문구가 보였어요.

카카오톡 지갑

알아보니 카카오에서 올 초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기구독 상품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사실 작년에 한참 이모티콘 만들기에 관심 가졌을 때 카톡 이모티콘이 정액제로 바뀔 거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정액제 이용을 하지 않으면 기존 구매한 이모티콘만 쓸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기존 단품 판매도 그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카카오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자는 감정과 상황에 맞춰 약 15만개 이상의 이모트(메세지 단위의 개별 이모티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상품 구독을 원하는 이용자는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서 카카오톡 지갑을 만든 뒤,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됩니다.

월정액 가격은 4,900 원이고 오픈 기념으로 한시적 할인해서 3,900 원에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달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모티콘 하나 둘 사다 보니 너무 많아져서 최근에 구매는 거의 안 하고 있는데, 무료 체험 기간이 있다고 해서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ㅎ 신청 방법 공유해볼게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 체험해보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 더보기 → 이모티콘으로 들어가서 한 달 무제한 즐기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문자로 체험하기 링크가 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링크를 통해 다시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 버튼 누르고 카카오 로그인을 하게 되는데요, 왠지 빙글빙글 돌려놓은 느낌이에요.ㅠㅠ

이모티콘 구독

아래 구독하기 버튼 누르면 0원 결제되고 바로 서비스 이용 가능해요.

카톡 이모티콘

채팅방에 가보니 이렇게 이모티콘 플러스 칸이 생겼어요. 이모티콘 캐릭터별로 분류되어있지 않고 이렇게 상황 주제 별로 이모티콘을 분류해놨네요.

 

카톡 이모티콘

이건 카톡PC버전에서 열어본 화면이에요. 이렇게나 이모티콘이 다양했다니 새삼 느꼈습니다. ㅋㅋ 서비스 구독하기 전까지는 월정액 하면서 까지 이모티콘을 쓸까.. 싶었는데 막상 써보니...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을 거 같다 싶기도 하고요? ㅋㅋ

일단 한달 무료체험 기간 동안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톡 지갑 먼저 만드시고 무료 체험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