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운양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카페 리멤버'

그란이 2021. 12. 18. 12:48

김포 운양동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 리멤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계속 열심히 아인슈페너 맛집 탐방 중인데요, 이번에는 집 근처 카페 중 아인슈페너 평이 좋은 곳을 찾아봤어요. 그러다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카페 리멤버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커피 배달 주문을 해볼까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직접 가서 마시고 왔어요. ㅎㅎ

 


김포-아인슈페너맛집-카페리멤버
김포-카페리멤버

'카페 리멤버'는 운양역 스타벅스 뒤쪽 헤리움 리버테라스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에 주차 가능하고, 카페 입구는 차로 쪽이 아닌 건물 뒤편 인도 쪽에 있었습니다.

 

카페리멤버-내부
카페리멤버-내부

내부는 블랙과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좌석은 주로 4인 테이블로 되어있었고 평일 오후 시간이라 매장 내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카페리멤버-메뉴
카페리멤버-메뉴

QR 체크인하고 주문 먼저 했습니다. 수제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 딥 브라운, 딥 그린, 딥블랙이 주력 메뉴인 것 같았어요! 그 외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몇 가지 티 종류가 있었는데 가격은 거의 4천 원대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롱 블랙 베이스 위에 수제 크림), 남편은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딥블랙(리멤버 시그니처 초코 베이스 위에 수제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수제마들렌
수제마들렌

옆쪽에 마들렌도 있어서 바닐라 소보로 1개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 : 아이스 아인슈페너 4,500원, 딥블랙 4,500원, 마들렌 1조각 2,000원

 

더치커피-캔,보틀
더치커피

카운터 쇼케이스 안에는 캔, 보틀에 담긴 커피들이 가득 있었어요. 기본 더치 아메리카노는 냉장보관으로 1달 이상 가능하다고 하는데, 보틀은 보관도 용이해서 저렴하게 사다가 집에서 희석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리멤버-커피리필
카페리멤버-커피리필

마들렌 있는 테이블 옆쪽으로 보니 커피 리필을 무료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커피도 저렴한 편인데 무료 리필까지!!

 

카페리멤버-트리
카페리멤버-트리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내부를 둘러봤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트리가 꾸며져 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산타, 눈사람이 ㅎㅎ

 

카페리멤버-크리스마스-분위기
카페리멤버-크리스마스

요 프렌치 불독 스피커 엄청 비싼 거 아닌가요!? ㅎㅎ 귀엽게 산타모자와 망토를 입혀놓으셨네요. 아기자기한 분위기 참 좋았습니다.

 

 

카페리멤버-거울
카페리멤버-거울

포토존으로 좋을 것 같은 입구 쪽 거울을 찍었는데 맞은편에 있는 불독이 늠름한 자태로 찍혔네요. ㅎㅎ

 

카페리멤버-뷰
창가자리

차도로 쪽이 아닌 인도 쪽 방향에 있다 보니 바깥 풍경이 한산하니 좋았어요. 나무가 앙상해서 조금 휑한 느낌은 있지만 겨울 느낌 나고 운치 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마들렌
아인슈페너-마들렌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컵에 뭔가 많이 쓰여있어서 읽어보니 카페 영업시간, 전화번호 그리고 '총매출의 5%는 세브란스 암 센터에 기분 됩니다'라는 문구가 쓰여있었어요. 주문할 때 보니 매장에서 쓰던 집기류도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기부하시던데 사장님께서 좋은 일 많이 하시는 것 같네요.

 

카페리멤버-딥블랙,아인슈페너
카페리멤버-딥블랙,아인슈페너

왼쪽이 딥블랙, 오른쪽이 아인슈페너 모습입니다. 딥블랙은 연한 초코우유 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맛이었어요. 위에 올려진 수제 크림이 많이 단 편이어서 아래 음료 부분이 더 연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도 달달한 수제 크림 때문인지 커피가 연하게 느껴졌는데, 커피 맛 자체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 위의 크림이 다른 곳에 비해 묽고 많이 단 편인데, 베이스가 되는 커피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쌉싸름한 커피에 달지 않고 진한 크림이 올라간 스타일의 아인슈페너도 맛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당도 진한 스타일의 아인슈페너도 참 괜찮은 것 같네요!

 

카페리멤버-원두
카페리멤버-원두

쓴맛이 거의 없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너무 좋아서 사장님께 원두 종류 물어보고 구매해왔어요. 집에서 커피 자주 내려 드시는 엄마 드리려고요. ㅎㅎ 원두 종류는 브라질이었고, 용량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200g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가격은 12,000원이었습니다. 원두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주신다고 하는데, 음료를 이미 시킨 상황이라 캔으로 제공해주셨습니다.

 

카페리멤버-주문메뉴
카페리멤버-마들렌

달달한 음료 마시다 보니 마들렌 먹을 생각이 안 나서 집에 가져와서 아메리카노에 먹었어요. 마들렌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디저트는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네요. ㅎㅎ

 

'카페 리멤버'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 말고도 말차 베이스인 딥 그린 메뉴도 인기 있던데, 다음엔 딥 그린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파주 출판단지 감성 문구 갤러리 카페 '아르디움 카페'

 

파주 출판단지 감성 문구 갤러리 카페 '아르디움 카페'

파주 출판단지 갤러리 카페 추천 '아르디움 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날씨 좋았던 평일날에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아르디움 카페에 다녀왔어요. 파주에 예쁜 카페 찾아볼까 하

taeranstory.tistory.com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주차가능)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주차가능)

주차 가능한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암동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부암동은 경치 좋고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 주차가 어렵죠. 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