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A Quiet Place: Part II) 후기

그란이 2021. 6. 27. 18:11

스릴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올해 개봉하는 영화 중 크루엘라 다음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를 보고 왔어요.

 

콰이어트플레이스2-포스터
콰이어트플레이스2-포스터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2018년 1편에 이어 3년 만에 2편을 개봉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2편이 전작보다 훨씬 스릴 있었고 보는 내내 긴장하면서 봤습니다. 1편은 넷플릭스로, 2편은 영화관에서 본거라 더 그렇게 느꼈던 것 같기도 해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말 그대로 소리를 내면 안 되는 상황을 그린 스릴러 영화예요. 자세한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기에 생략하겠습니다! ㅎ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었어요!!)

 

이 영화는 1편을 보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지만, 그래도 이전 내용을 알고 보는 게 훨씬 재밌으니 유튜브의 결말 포함된 리뷰 영상이라도 보고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콰이어트 플레이스 1편은 내려간 상태이고, OCN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콰이어트플레이스1-결말포함영상

2편에서는 초반에 '사건 발생 1일 차'과거 괴물들이 처음 등장한 날에 대한 이야기 부분이 나오고 이어서 1편 이후의 스토리가 진행되었어요.

 

영화 상황상 소리를 내면 안 되기에 주인공들도 수어로 대화하고 발소리 조차 조심하기 때문에 영화 내내 배경음악을 제외하고는 참 조용한 영화예요. 그래서 갑자기 뭐가 튀어나온다던가 소리가 나는 장면들에서 너무 놀라서 소리 지를 뻔한 게 세 번 정도 된 것 같아요.. 어깨 들썩들썩해서 창피했는데 다행히 옆, 앞 분들도 다 같이 들썩이더라고요. ㅋㅋㅋ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출연 배우

*이번 영화 관람 이후 주연 배우들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몇 가지 몰랐던 사실들이 있어서 포스팅에 덧붙여보겠습니다!

콰이어트플레이스2-에밀리블런트
콰이어트플레이스2-에밀리블런트

가장 먼저 에블린 역의 에밀리 블런트는 여러 큰 작품에 많이 나온 유명한 배우인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앤 해서웨이의 선배로 나왔던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이미지가 가장 강렬하게 생각나네요. 극 중 앤디(앤 해서웨이)에게 못되게 굴고 밉상 캐릭터였지만 귀여운 모습도 있었던.. ㅎㅎ

 

검색하면서 놀랐던 건, 에밀리 블런트는 2010년 결혼했는데 남편 존 크래신스키가 콰이어트 플레이스 1, 2의 감독이자 1편에서 에블린의 남편 '리' 역할을 맡은 배우라는 사실! 1편에서 둘이 부부로 나온 거죠. 두 사람은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라서 종종 콩트에 이용되기도 한다는데 이제야 알았네요. ㅎ

 

콰이어트플레이스2-밀리센트시몬스
콰이어트플레이스2-밀리센트시몬스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첫째 딸이자 청각 장애를 가진 리건 역의 밀리센트 시몬스는 실제로 청각 장애를 갖고 있다고 해요. 2017년 영화 '원더스트럭'에서 소리를 듣지 못하는 소녀 '로즈' 역으로 데뷔해 풍부한 감성연기를 펼치며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에서 명연기를 보여주면서 '천재 아역배우' 타이틀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콰이어트플레이스2-공식예고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원래 작년 2020년 개봉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몇 차례 연기되어 미국에서 5월 28일에 개봉되었어요. 함께 개봉한 크루엘라 관객수를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는데, 북미 개봉 3주 차에 누적수익 1억 달러를 넘기면서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북미 내 1억 달러를 넘긴 두 번째 영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하자마자 누적 관객수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중이에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놀라게 하고 놀라고 이런 장르 싫어하신다면 비추해요.. ㅎㅎ 저도 한번 놀란 이후에 긴장되는 장면에서는 귀 막으면서 봤네요.

 

영화 크루엘라 후기 (쿠키영상/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영화 크루엘라 후기 (쿠키영상/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101마리 달마시안 개' 실사영화 크루엘라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기대작이라고 생각했던 영화 크루엘라를 보고 왔어요. 크루엘라는 다들 아시는 디즈니 만화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화이트 타이거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화이트 타이거

넷플릭스 인도영화 화이트 타이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입니다. 소개해드릴 영화는 올해 개봉한 화이트 타이거라는 영화인데요, 2021년 아카데미 후보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뮤지컬 배우 남가빈, 임혜영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주 주말도 어김없이 드라마를 보면서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송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