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드라마 마인 김유연 | 정이서 배우

그란이 2021. 6. 8. 20:57

마인 김유연 역의 정이서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한 드라마 마인에서 정이서 역할을 맡은 정이서 배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인-김유연
출처 - tvN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인물소개를 보면, 드라마 마인 속 김유연 캐릭터는 서현(이보영)이 들인 젊은 메이드이며 효원가 장남의 아들 수혁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에요.

 

 

 

가난한 다둥이 집의 첫째딸인 김유연은 갖은 알바와 유치원 교사 생활을 하며 어렵게 살아가던 중, 엠마 수녀님의 소개로 서현의 집 메이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동생들을 위한 삶을 할며 겉으론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지만 삶이 너무 힘들게 느껴지고,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며 침대에 누울 때면 현실적 고민들때문에 잠들지 못합니다. 신성한 일터였던 효원가에서 자기처럼 잠들지 못하는 남자 수혁을 만나게 되고 선을 넘어선 안된다며 스스로 되뇌이지만 소용이 없게됩니다.

 

효원가 어른들 사이에서 김유연과 한수혁은 다른 이들과는 다른 결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둘 사이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정이서 배우 프로필

정이서-프로필사진
출처 - 제이와이드컴퍼니

정이서는 1993년 8월 13일 생으로 올해 29세이고, 김소연, 김태리, 이보영 등 여러 유명한 배우들이 속한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입니다. 2015년 영화 '레볼루션'의 동화 역으로 데뷔한 이후 매 해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중이에요.

 

기생충-정이서
기생충 정이서

정이서 배우는 얼굴이 익숙하지는 않았는데 영화 '기생충'에서 피자가게 사장님 역할로 나왔던 배우더라구요. 원래 시나리오에서 설정된 피자집 사장은 40~50대 캐릭터였는데 봉준호 감독이 설정 캐릭터의 연령을 낮추면서 정이서가 캐스팅되었다고 해요.

 

마인에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도 잘 생각이 나지 않았는데 이렇게 출연 모습을 보니 기억이 나는 것 같아요. 기생충에서는 갑질하는 역할이라 이미지가 많이 다르게 나와서 더 그런 것 같아요. ㅎㅎ 그러고보니 마인 '하준'역의 정현준 배우도 기생충에서 '다송'역으로 나왔었는데 기생충 출연 배우 둘이 같이 출연중이네요.

 

 

그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드라마 '구미호뎐', '보이스3'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지금까지 작품 중 이번 드라마에서 가장 큰 배역을 맡은 것 같아요. 드라마가 흥행하고 있는 만큼 정이서 배우의 인지도도 많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정이서 배우 인스타그램

 

 

드라마 마인 하준이 튜터 강자경 | 옥자연 배우

 

드라마 마인 하준이 튜터 강자경 | 옥자연 배우

마인 하준이 튜터 강자경 역의 옥자연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배우 포스팅! 오늘은 tvN 토일 드라마 '마인' 속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 강자경 역을 맡은 옥자연 배우에 대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 전여빈 배우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 전여빈 배우

빈센조 홍차영, 낙원의 밤 재연 역의 전여빈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써보는 배우 포스팅이에요! 오늘 소개할 배우는 요즘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에서 '홍차영' 역으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