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돈가스 맛집 | 남산수제돈까스

그란이 2021. 3. 21. 13:30

김포 장기동 돈가스 맛집, 남산수제돈까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남산수제돈까스' 리뷰입니다. 다이어트한다고 다이어트 도시락 리뷰한 게 얼마 되지 않았는데 맛집 소개를 자주 하게 되네요..^^ 왠지 민망..

 

장기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직접 가서도 여러 번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포장을 해와서 포장 리뷰를 해볼게요.

 

남산수제돈까스-메뉴
업체 제공 메뉴판

쫄면과 우동 빼고 다 먹어봤는데 기본인 돈가스 메뉴도 맛있고 메밀 소바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직접 가서 먹으면 돈가스 나오기 전에 수프를 주셔서 좋은데 포장은 수프가 없어서 아쉽네요. ㅎ

 

 

메뉴판에 쓰여있듯이 남산수제돈까스에서는 국내산 등심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음식은 미리 만들어 놓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직접 가서 먹을 때 조금 늦게 나왔던 것 같기도 해요.

 

남산수제돈까스-포장
남산수제돈까스 포장

신랑이랑 둘이 먹었는데 하나씩 먹으면 항상 애매하게 남아서 남산곱빼기돈까스(9,500원)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집에서 먹는 거라 밥만 한 공기 따로 해서 먹으니까 양이 딱이었어요.

 

남산수제돈까스-곱빼기돈까스
남산수제돈까스 곱빼기돈까스

곱빼기돈가스답게 돈가스 양이 넉넉합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기본 포장기에 있는 돈가스도 겹쳐져 있었어요! 소스랑 샐러드도 양이 많아요. 저희 둘 다 찍먹파라 푹푹 찍어먹었는데도 소스가 반 정도 남았어요.

 

제가 느끼기에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약간 수프 맛? 이 섞인 맛입니다. 일반적인 돈가스 소스에 비해 무거운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ㅎㅎ

 

 

남산수제돈까스-감자튀김
남산수제돈까스 감자튀김

돈가스 몇 개 드러내니 안쪽에는 감자튀김도 있었습니다. 짭조름한 케이준 감자튀김인 것 같았어요. 아주 맛납니다.

 

남산수제돈까스-돈가스-두께
돈가스 두께

많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돈가스 두께입니다.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간 돈가스도 맛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바삭한 돈가스도 생각나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김포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 찾으신다면 남산수제돈까스 추천합니다. :)

 

↓ 김포 맛집 추천 ↓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배떡 한강신도시점 로제 떡볶이, 짜장 떡볶이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드디어 배떡을 먹어봤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블로거님들 리뷰 보면서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먹어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쌀국수 맛집 | 포무드

 

김포 쌀국수 맛집 | 포무드

김포 장기동 쌀국수 맛집 추천! 김포 포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후기 써볼 곳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포무드'입니다. 원래 마트에서 장보고 점심 먹을 생각으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