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방문 후기(아쿠아필드 할인)
고양 실내데이트 추천, 아쿠아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
지난 연말 엄마와 목욕탕을 가려고 준비하다가 오랜만에 찜질 사우나 되는 곳으로 가고 싶어서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고양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서 사람은 많았지만, 추운 겨울날 탕에서 즐기는 워터스파도 좋았고, 찜질스파에서 땀을 쫙 빼고 와서 정말 개운했습니다. 엄마도 대만족 하고 나오셨어요. ㅎㅎ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고양
찜질스파 영업시간
10:00 - 22:00
이용요금
대인 - 25,000원
소인 - 20,000원
*최대 6시간 이용가능, 이용시간 초과시 시간당 5,000원
아쿠아필드만 이용하는거라면, 북쪽 지상주차장 4층 주차장 3번 HALL 쪽에 주차하면 가깝다고 해요. 토요일에 방문한 거라 주차부터 힘들면 어쩌나 했는데, 10시 조금 안되게 도착하니 주차도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저는 주차장 1층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입장할 땐 여유로워서 몰랐는데 집에 갈 땐 사람이 많아서 엘리베이터 타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처음부터 4층에 주차할걸 후회했습니다.
아쿠아필드 찜질스파는 대인(중학생 이상)기준으로 25,000원인데요, 네이버 예약하기로 미리 티켓 구매를 하면 할인받아 2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구매 및 사용도 가능하니 네이버에서 입장권 구매 후 가세요!
탈의실부터 사우나는 당연히 사진촬영이 금지이기 때문에 사진은 없지만, 온도별로 탕 종류는 3~4개 정도였고 물속에서 안마를 할 수 있는 워터스파(?)가 상당히 좋았어요. 안마받을 때 편히 누워있을 수 있는 벤치형 의자가 있어서 누워서 한참을 있다가 나왔습니다.
샤워 시설도 칸마다 칸막이가 깊게 되어있어서 옆사람 신경 안쓰이도록 해놓았더라고요. 이 점도 편했어요.
사우나를 즐기고 찜질스파존으로 나왔어요. 이때까지만해도 사람이 많다고는 못 느꼈는데 점심시간 지나가니 찜질방 내부에는 입구까지 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그런지 탕이 있는 사우나보다는 찜질스파존이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니, 주말 오픈시간 맞춰 가신다면 사우나는 짧게 하고 찜질스파 먼저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사우나존은 시간 좀 지나도 붐비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아쿠아필드에서 가장 좋았던 곳 중 하나는 바로 야외 풋스파 시설이었어요. 상체는 추울 수 있으니 가운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찜질 공간은 참숯방, 황토방, 소금방, 불가마 등이 있었어요. 입구 옆에는 소지품을 올려둘 수 있는 선반이 있는데요, 작은 파우치나 가방 챙겨가서 핸드폰 같은 소지품 넣어 올려두면 편할 것 같아요.
유료시설인 안마의자도 점점 사람 많아지더니 만석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사람 정말 많았어요.
찜질 한 바퀴 돌아보다 보니 출출해져서 점심먹으러 푸드코트로 가봤어요. 미역국, 육개장, 비빔밥 등 한식, 우동 분식류, 중식 등이 판매 중이었는데요, 가장 먹고 싶었던 중식메뉴가 준비 중이라서 우동과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결제는 락커키 터치로 결제했습니다. 마지막에 키오스크로 정산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주문메뉴 : 떡볶이 범벅세트 8;500원, 새우튀김우동 10,000원
새우튀김 우동의 새우튀김은 이렇게 따로 나왔습니다.
맛은 일반적인 푸드코트에서 맛볼 수 있는 맛! 떡볶이 범벅세트는 튀김도 몇 가지 들어있어 나름 가성비 괜찮은 메뉴 같아요.
배부르게 먹고 나서 소화시킬 겸 다시 한번 찜질방을 돌아다녔어요. ㅎㅎ
보통 엄마랑 목욕탕, 사우나 가면 길게 해 봐야 2시간 조금 넘는 정도인데 이날은 4시간을 있다가 나왔네요. 그만큼 찜질도 괜찮았고 탕이 있던 사우나도 좋았습니다. 솔직히 입장할 때 최대 6시간 이용 가능하다고 해서 되게 여유 있다 생각했는데, 아이들도 오고 가족단위로 오면 여유 있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요즘처럼 추운 겨울날 실내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찜질 스파 생각나신다면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추천드려요. :)
영종도 복합문화 공간 대형 카페 메이드림(MADE林) 방문 후기
2025년 스타벅스 신메뉴 해리포터 콜라보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