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향 냉동볶음밥 '게살 새우 볶음밥', '정통 계란 볶음밥' 후기
63 빌딩 백리향 간편하고 맛있는 게살새우볶음밥, 정통 계란볶음밥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
맞벌이 부부이다보니 아침 챙겨 먹기가 참 바빠서 갈수록 간편식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삶은 계란에 사과만 먹고 다녔더니 오전 내내 너무 허기져서 조금은 든든하게 먹어야겠다 싶어서 간편 식품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63빌딩 중식당인 백리향에서 냉동볶음밥 할인을 많이 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할인 많이 할 때 사서 계란 볶음밥 3개, 게살 새우 볶음밥 3개 다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었어요. 지금 판매 중인 가격을 보니 계란 볶음밥 3개에 만원이 넘는 것 같네요. 할인할 때 더 사둘걸 후회됐어요.
직접 가본적은 없지만, ㅎㅎ 백리향은 63 빌딩 57층에 위치한 36년 전통의 중식당이라고 합니다.
조리법으로는 프라이팬에 4~6분간 조리하는 방법,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조리하는 방법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소비기한은 내년 9월까지로 넉넉합니다.
먼저 게살 새우 볶음밥을 프라이팬에 조리해 봤어요. 한봉지에 1인분 양인데 냉동상태의 볶음밥은 부피가 조금 있어요. 큰 프라이팬에 해야 될 것 같아요.
약 5분간 볶아주다보면 먹음직스러운 중화풍 볶음밥 완성입니다. 왠지 짜장 소스를 뿌려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고슬고슬한 밥알에 재료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기 딱 좋았어요.
다음날 해먹은 정통 계란 볶음밥이에요. 계란 볶음밥은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옮겨 담아 돌려봤는데 아무래도 이게 훨씬 간편하더라고요. ㅎㅎ 정신없는 아침에는 무조건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야겠습니다.
두 가지 볶음밥 종류 모두 맛은 기본 이상인데 중식당에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기름기는 좀 있는 편입니다. 저는 한 봉지 다 먹으니 조금 느끼하기도 하더라고요. 김치랑 먹어야 되겠어요. ㅎ
다음에는 오뚜기 3분 짜장 돌려서 뿌려먹어 봐야겠습니다.
영종도 복합문화 공간 대형 카페 메이드림(MADE林) 방문 후기
고양시 덕양구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 휘우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