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라베니체 산책길 치킨 맛집 '양계장집아들 장기동점' 방문 후기
김포 장기동 양념치킨 맛집, 양계장집아들 장기동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에 남편과 라베니체를 산책하다가 들른 양계장집아들 장기동점 매장 식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치킨은 주로 배달이나 포장으로 많이 먹었지, 매장에서 먹어본 기억이 대학생 때 이후로 거의 없어요. ㅎㅎ 직접 가서 먹으니 따뜻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라베니체 양계장집아들 장기동점
영업시간 14:00 - 02:00
*포장 가능
지도에서 나오는 양계장집아들 장기동점 본관으로 가니 매장 식사는 바로 옆 신관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본관에도 테이블은 있지만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하고 매장 식사는 신관에서 가능했습니다.
본관 바로 옆 금별맥주를 지나니 바로 신관이 보였어요. 매장 식사 주문 치킨도 본관에서 튀겨오는건지 신관은 기름냄새 없이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내부좌석은 4인석으로 10개 테이블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패드로 가능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치킨 말고도 오뎅탕, 닭똥집, 골뱅이, 떡볶이 등 안주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치킨 종류로는 기본 후라이드, 양념부터 매운양념, 간장, 매콤간장, 꿀마늘, 통마늘 치킨이 있었습니다.
저는 기본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순살양념반반(18,900원)과 음료(3,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와 치킨무, 소금과 양념소스가 제공됩니다.
케첩과 마요네즈로 버무려진 양배추 샐러드는 집에서 하면 잘 안 먹는데 밖에선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치킨에 참 잘 어울려요.
본관에서 따끈하게 튀겨져 온 순살양념반반입니다. 저는 양계장집 아들의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요, 매운 걸 잘 못먹다보니 매콤함보다 달콤함이 강한 양념이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혹시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매운 양념 소스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편히 배달로 먹어도 좋지만 직접 와서 먹으니 더욱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치우지 않아도 돼서 편하구요. 가끔 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더현대 디저트 맛집 생과일 찹쌀떡이 맛있는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강원도 고성 막국수 수육 맛집 '백촌막국수' (웨이팅/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