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언데이티드 플래너 브라운 후기(스벅 다이어리)
스타벅스 만년 다이어리 플래너 브라운 리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어쩌다 보니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세 번째 제품 후기네요. ㅎㅎ 회사 친구가 스벅 플래너 두 개를 받았다고 하나를 나눔 해줬어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플래너는 그린, 핑크,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인데요, 데일리 플래너 그린과 핑크는 2025년 먼슬리, 데일리 날짜가 적혀있고, 언데이티드 플래너 브라운은 흔히 아는 만년 다이어리처럼 날짜가 기재되지 않은 플래너라고 합니다.
저는 브라운 색상으로 받아왔어요.
스타벅스 언데이티드 플래너 브라운
브라운에 흰 우유 한 방울 섞인듯한 느낌의 색감입니다.
제품명은 스타벅스 2025 언데이티드 위클리 플래너 브라운이구요, 이번에도 몰스킨 제품이네요.
맨 앞장에는 2025년, 2026년 달력이 있어요. 곧 2025년이라니 시간 참 빠릅니다.
그다음 페이지는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매년 오는 새해지만, 매년 마음가짐이 새로운 것 같아요. 이번에도 영어공부하자는 내용을 적게 될 것 같네요. ㅎ
그린, 핑크 플래너와는 다른 점이죠. 날짜를 직접 기입해서 쓰는 형식입니다. 매년 다이어리를 3월까지도 못쓰는 저에게 딱입니다. 몇 달 띄엄띄엄 써도 알뜰하게 쓸 수 있으니까요.
그다음은 위클리 페이지인데요, 칸이 넓어서 위클리 부분을 가장 잘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옆에 노트도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뒤편에는 줄노트인 프리노트,
자유로운 생각을 적을 수 있는 무지노트도 있습니다.
브라운 플래너에만 들어있는 스티커인데요, 나름 다꾸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새해를 위한 플래너를 보니 정말 연말이 오는구나 싶어요. 다가오는 2025년도도 잘 준비해야겠지만 남은 2024년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모두 연말 잘 보내세요. :)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캘린더 후기(2025 스타벅스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