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마켓컬리 간편식 제품 추천 '애플하우스 비빔만두' 후기

그란이 2024. 6. 6. 19:41

마켓컬리 내돈내산 제품 리뷰, 애플하우스 무침 군만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평소 마켓컬리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는 할인 쿠폰을 자주 주기 때문입니다. ㅎㅎ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도 꽤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컬리 멤버스에도 가입했어요.

 

이번에도 깜짝 쿠폰을 줬길래 장을 보다가 발견한 애플하우스 무침 군만두! 애플하우스는 떡볶이와 무침 군만두로 정말 유명한 분식집이죠. 무침 군만두를 처음 맛본 날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정말 맛있었거든요.

 

그런 무침 군만두가 간편식으로 구매할 수 있게 나오다니.. 근데 이거 나온 지 꽤 되었다네요. 저는 이번에 알게 됐어요. ㅎㅎ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

냉동 간편식인 애플하우스 무침 군만두는 군만두 10개 구성으로 컬리에서 7,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소비기한은 25년 5월까지로 아주 넉넉했어요. 

 

 

애플하우스-만두-영양정보
애플하우스-만두-영양정보

칼로리를 살펴보니 군만두는 총 내용량 240g에 775kcal, 군만두 소스는 1개당 135kcal인데 총 2개 들어있으니 총 270kcal이겠네요.

 

떡볶이도 그렇고, 분식 요리는 칼로리 보지 않고 먹는 게 좋겠어요. 뭐, 보고 먹어도 맛있게 먹을 거지만요. ㅎㅎ

 

 

무침군만두-조리법
무침군만두-조리법

간편식답게 조리법도 아주 간단했습니다.

 

1. 에어프라이어에 냉동상태의 군만두를 180도에서 앞뒤로 각각 4~5분씩 조리

 *프라이팬 조리 시 중약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냉동 만두를 올려 앞뒤 노릇하게 조리

2. 프라이팬에 소스를 붓고 약불에서 약 1분 정도 데워주기

3. 소스가 데워지면 만두를 넣어 같이 버무리기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구성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구성

구성은 군만두 10개, 소스 2봉으로 되어있어요. 소스가 2봉으로 나뉜 것처럼 만두도 5개씩 소분되어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만두-에어프라이어
만두-에어프라이어

저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선택했습니다! 만두를 나란히 배치해 주고 180도에서 5분씩 앞뒤로 구워줬어요.

 

 

에어프라이어 작은 거 쓰다가 최근에 삼성 큐커로 바꿨는데 용량이 넉넉해서 정말 만족해요. 만두 열개를 한 번에 구울 수 있다니, 역시 에어프라이어는 용량 큰 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애플하우스-만두
애플하우스-만두

앞뒤로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진 만두! 벌써 맛있어 보입니다.

 

 

만두-양념
만두-양념

무침 군만두의 핵심! 소스를 프라이팬에 살짝 데워주고요,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조리
애플하우스-무침군만두-조리

최대한 꼼꼼하게 버무려주었습니다.

 

 

무침군만두
무침군만두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무침 군만두 완성입니다. ㅎㅎ 맵찔이 기준으로는 조금 매운 편이라서 너무 꼼꼼히 묻혔나 후회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 주문할 때는 떡볶이도 같이 사서 먹어야겠어요. :)

 

 

닌텐도 스위치 짱구게임 추천 '탄광마을의 흰둥이'

 

닌텐도 스위치 짱구게임 추천 '탄광마을의 흰둥이'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탄관마을의 흰둥이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사고 한참을 동물의 숲에 빠져있다가, 화석도 다 모으고 물고기 종류도

taeranstory.tistory.com

강원도 양양 수영장 호텔 코랄로 바이 조선 #1(글라시 디럭스룸, 수영장)

 

강원도 양양 수영장 호텔 코랄로 바이 조선 #1(글라시 디럭스룸, 수영장)

강원도 양양 호캉스 호텔, 코랄로 바이 조선 (글라시 그랜드디럭스룸, 수영장 연결 객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강원도 맛집, 카페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코랄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녹차밭 '오설록 티뮤지엄/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제주 녹차밭 '오설록 티뮤지엄/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제주 가볼 만한 곳, 오설록 녹차밭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번에 제주여행 카멜리아힐 수국축제 방문 포스팅을 했었어요. 오늘은 카멜리아힐 가기 전 들렀던 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