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0 4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을 활용한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마켓컬리에서 쿠폰을 받아 쇼핑을 했는데요, 최소 금액을 채우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탐육 미트볼 후기가 좋길래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다. 탐육 토마토 미트볼은 국내산 돼지고기 53.99%, 호주산 쇠고기 10.40%로 고기 함량이 굉장히 높은 미트볼이라고 하네요! 마켓컬리에서 정가 11,000원이고, 제가 살 때는 할인 중이어서 8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조리법으로는 미트볼 소스는 중탕 가열하고, 미트볼은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기본적인 방법과 프라이팬을 이용해 조리해먹는 방법이 소개되어있어요. 저는 스파게티 면을 넣어 먹을거..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MARSHMELLO), 드림월드(Dreamworld)

코카 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 드림월드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코카 콜라 제로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마시멜로(MARSHMELLO)와 드림월드(Dreamworld)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희 부부는 탄산을 참 좋아해서 코카콜라 제로를 항상 구비해두었었는데요, 아무래도 건강에 안 좋다고들 하다 보니.. 조금 줄이고자 몇 달 동안 끊었었어요. 근데 최근에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을 발견해서 오랜만에 구매해봤습니다. 지금 냉장고가 아주 두둑한 상태예요. ㅎㅎ 사실 한정판이라고 해서 금방 판매 중지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봐요. 코카콜라 마시멜로는 올해 7월에 공개되어서 아직 판매 중인 거 보니 판매 기간은 꽤 긴 것 같아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고, 마시멜로와 드림월드 두 종류 모두 ..

거제 여행지 추천 '외도 보타니아' 장승포 외도유람선

장승포 외도 유람선(외도, 해금강 선상관광)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거제 외도 보타니아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보려고 해요. '외도'는 거제도 주변의 작은 섬으로, 1970년대에 이 섬을 취득한 외도 보타니아 회장 부부가 40여 년간 섬 전체를 정원으로 가꾼 곳이라고 해요. 현재는 관람객 2000만 명을 돌파한 거제시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외도에 가기 위해서는 7개의 항구를 통해 유람선을 타고 가야 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장승포항에서 '외도상륙+해금강 선상관광' 패키지로 다녀왔습니다. 장승포항 유람선터미널 외도 상륙+해금강 선상관광 평일(비수기) - 현장 구매 20,000원 - 인터넷 예매 15,000원 주말/공휴일/성수기 - 현장 구매 22,000원 - 인터넷 예매 ..

거제 가볼 만한 곳 추천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거제도 여행지 추천, 거제 식물원 거제 정글돔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거제도 추천 여행지,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거제도 쪽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짧고 굵게 떠난 여행이라 많은 곳을 가진 못했지만 거제도 여행 추천 장소로 상위권에 있는 '거제식물원'과 '외도'는 꼭 가봐야겠다 싶었어요. 그중 오늘은 거제식물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거제식물원 거제정글돔 영업시간 동절기(11~2월) 09:30 - 17:00 (16:00 입장 마감) 하절기(3~10월) 09:30 - 18:00 (17:00 입장 마감) 휴원일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추석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공휴일 다음의 첫 번째 평일 휴무 입장료 일반 5,000원 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