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 15

제주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더 클리프'

제주 바다뷰, 오션뷰 맛집 '카페 더 클리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제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 오늘은 호텔 체크아웃 후 다녀왔던 중문해수욕장 카페 더 클리프 방문 후기입니다. 해안가 걷다가 찾게 된 카페인데,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뷰가 정말 멋있는 곳이었어요. 더클리프 영업시간 09:30 - 21:00 주차 가능 [2022.01 기준] 입구부터 쨍한 색감의 서핑보드가 힙한 분위기를 한껏 풍기고 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알게 됐는데 트와이스 '알코올 프리'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였다고 하네요. ㅎㅎ 카페는 중문해수욕장 끝에 위치해있어요. 호텔 있는 곳의 반대쪽 끝에 위치해있고, 지도를 보니 제주올레길 8코스 중간쯤 있네요. 입구는 좁아 보였는데 카페로 들어가 보니 야외 좌석이 정말 넓게 있었..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3 (더파크뷰, 아이오닉 체험, 방주교회)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방주교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이튿날 이용했던 더파크뷰 브런치, 현대자동차 전기차 체험 이벤트 참여 후기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스탠다드 룸, 산책로, 이벤트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스탠다드 룸, 산책로, 이벤트홀) 제주 호캉스 후기 '제주 신라호텔'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제주 여행기의 거의 마지막 포스팅 주제가 될 것 같네요. 근데 이번 호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2 (수영장, 쁘띠카바나, 라운지 바)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2 (수영장, 쁘띠카바나,..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2 (수영장, 쁘띠카바나, 라운지 바)

제주 호캉스 후기 '제주 신라호텔'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를 이어서 써보겠습니다. 오늘은 수영장 이용과 로비 라운지 (바당, 올래 바) 이용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스탠다드 룸, 산책로, 이벤트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스탠다드 룸, 산책로, 이벤트홀) 제주 호캉스 후기 '제주 신라호텔'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제주 여행기의 거의 마지막 포스팅 주제가 될 것 같네요. 근데 이번 호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신라 수영장 (쁘띠카바나 예약, 풀사이드바) 처음에 체크인하면서 야외수영장은 시차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안내받았었어요. ..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스탠다드 룸, 산책로, 이벤트홀)

제주 호캉스 후기 '제주 신라호텔'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제주 여행기의 거의 마지막 포스팅 주제가 될 것 같네요. 근데 이번 호캉스도 사진이 너무 많아서 세 번 정도 나눠서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아요. 1박 2일 동안 거의 호텔에만 머물렀는데 뭘 참 많이 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체크인하고 둘러본 호텔 산책로와 룸 컨디션에 대한 내용 위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저번 포스팅에도 썼었는데, 저는 제주공항 근처 호텔인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버스를 타고 서귀포 중문으로 넘어갔어요.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리무진 버스 600번을 타고 신라호텔 바로 앞에서 하차했습니다. 신라호텔에 내리자마자 볼 수 있는 이국적인 풍경! 중문관광단지쪽은 정말 오..

10분 만에 만드는 초간단 순두부 요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요리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요즘 간단한 요리만 하고 있는 제 상황을 어떻게 알고.. 얼마 전에 유튜브 알고리즘이 초간단 순두부 요리 동영상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집나간아들'님 영상이었는데, 순두부에 계란을 부으니 2분만에 맛있는 음식으로 변한다는 콘텐츠였습니다. 음식 이름을 별도로 표기하지는 않으셔서.. 굳이 이름을 붙이자면 순두부 간장조림, 계란 순두부 간장조림 정도가 될 것 같아요. ㅎㅎ 기본 재료로 순두부, 계란, 대파, 청고추, 양념으로는 굴소스와 진간장이면 되는 정말 간단한 요리인데요, 실제 요리하는 시간은 5분 안쪽으로 걸렸고 재료 준비까지 10분이면 충분했어요. 직접 해 먹어 보니 간단하게 한 끼 반찬으로 해 먹기 좋아서 티친님들께도 레시피 공..

요리 2022.01.24 (32)

제주 서귀포시 택배 가능한 귤 가게 '김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귤 가게 추천, 김서프가 만든 김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벌써 제주여행 네 번째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여행 두 번째 날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해서 방문했던 귤 가게 김귤 방문 및 택배 주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둘째 날 숙소인 신라호텔을 가기 위해 첫째 날 묵었던 신라스테이에서 600번 버스를 타고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했어요. 1시간 조금 안되게 걸린 것 같아요. 호텔에 짐을 맡기고 주변에 갈만한 곳을 알아보다가 가족들한테 귤을 보내기로 한 게 생각나서 근처 귤 가게를 찾아봤어요. 가장 가까이에 위치해있던 가게가 김귤이라는 곳이었는데 전화로 택배 가능한지 문의 후 된다고 하셔서 바로 걸어갔습니다. ▼카카오맵에 '김귤' 검색이 안돼서 같은 장소인 '김서프' 위치를 링크 걸어 두었어요..

제주 공항 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신라스테이 제주 디럭스룸 후기(라운지 바 치킨, 배달음식, 도시락 조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도 제주여행 포스팅 이어서 써보겠습니다! 사실 이번 제주여행은 신라호텔이 주목적이었어요. 2박 3일 동안 뒤에 이틀은 호캉스 하기 위해서 마지막 1박을 신라호텔로 잡고, 첫날 묵을 호텔은 저렴이 호텔로 알아봤어요. 첫날은 시간 여유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공항 근처 숙소를 알아보다가 예전에 숙박한 적이 있던 신라스테이 제주가 생각나서 이곳으로 1박을 예약했어요. 위치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굉장히 만족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이렇게 해서 첫날은 신라스테이, 둘째 날은 신라호텔.. 신라 신라 여행이 되었습니다. 스누피 가든에 영업 종료할 때까지 있다가 온 거라.. 저녁 일곱 시 다 되어서 체크인을 했어요..

제주 가볼 만한 곳 추천 '스누피 가든'

포토존 가득한 제주시 명소, 스누피 가든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바로 이전에 포스팅한 '제주 회심'에서의 식사 후 들렀던 스누피 가든 방문 후기입니다! 스누피 가든은 가려고 계획은 해놨었는데 입장료가 18,000원으로 비싼 편이고, 시간 여유가 많지 않아서 갈까 말까 많이 고민했었어요. 근데 언제 또 오겠다 싶은 마음에 들어갔는데.. 입장료가 아깝지 않다고 생각될 만큼 좋았어요!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공간에는 내부 테마 홀과 외부 야외 가든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테마 홀은 피너츠 에피소드 속 이야기를 잘 담아 꾸며놓아서 볼거리가 정말 다양했고, 야외 가든도 굉장히 넓은 규모라서 산책 겸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모든 공간이 포토존이라서 여기서만 사진을 몇백 장은 찍어온 것 같아요. 스..

제주 공항 근처 소바 맛집 '회심'

생활의 달인 고등어참깨소바, 제주 회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달 초에 남편과 짧은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의 3년 만의 제주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 가득했는데, 이전처럼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는 없는 상황이니.. 짧고 굵게 다녀오자! 마음먹고 꼭 가야 할 곳 리스트를 뽑아봤습니다. 그중 가장 첫번째는 회심이었어요. 고등어참깨소바로 유명한 곳인데, 얼마 전 생활의 달인에 나온 걸 보고 비주얼에 반해 이번 여행 첫 번째 식사 장소로 찜해놨었어요. ㅎㅎ 제주공항에서 차로 2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도착해서 첫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요. 회심 영업시간 11:00 - 17:00 (16:30 라스트 오더)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수요일 이틀 휴무 주차 가능 [2022.01..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장기동 숯불 돼지 덮밥 맛집 추천! 부타동 우마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부타동(숯불 돼지 덮밥) 맛집 부타동 우마이 방문 후기입니다! 부타동 우마이는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자주 다니는 길목인데 최근에 처음 봤거든요! 낮에 외출하면서 발견하고 그날 저녁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입구 옆쪽을 보니 본고장인 북해도에서 이어온 정통 방식 그대로의 간장소스를 직접 제조하여 사용하는 곳이라고 쓰여있었어요. 북해도는 한 번도 가보지 않았지만, 일단 돈부리 덮밥류를 참 좋아해서 기대되었어요. 메뉴는 간단했어요. 식사류는 기본 숯불 돼지 덮밥인 '우마이 부타동'과 숯불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는 '매니아 우마이 부타동' 두 가지이고, 기타 메뉴로 아지마타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