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23

에어 태그(AirTag) 애플 가죽 키링 후기

애플 정품 '에어 태그 가죽 키링-새들 브라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에 에어 태그 사용 후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에어 태그 가죽 키링 구입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에어 태그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 키링 파는 곳이 다양하지 않은 것 같아요. 벨킨 실리콘 키링과 애플 가죽 키링 중에 고민하다가 벨킨꺼는 마음에 드는 색이 품절이라 애플 가죽 키링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에어 태그(AirTag) 개봉기, 사용후기 에어태그(AirTag)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아침! 에어 태그가 도착했어요! 사실 에어 태그 처음 나왔을 때 이게 필요한가 싶어서 사는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신랑이 이미 사전 taeranstory.tistory.com 사실..

김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집 | 스시혼텐

김포 풍무동 트레이더스 '스시혼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써볼 리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1층에 위치한 초밥집 스시혼텐 후기입니다! 트레이더스 김포점 생긴 초창기에는 상무 초밥이 있었는데 위치, 인테리어는 그대로 상호가 바뀐 것 같아요. 예전이라서 기억은 희미하지만 식기랑 초밥 맛도 살짝 바뀐 거 같고요. ㅎㅎ 내부는 널찍해서 좌석이 많은 편이고 큰 창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에요.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젓가락과 컵, 종지, 간장, 락교가 비치되어 있어요. 락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주문 메뉴 : 가심비 세트 12,900원 2인, 회덮밥 10,000원, 우동 6,800원 저희는 세명이 방문해서 가심비 세트 2, 회덮밥, 우동 이렇게 주문..

마인 후속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기본 정보, 인물 소개)

악마판사 기본 정보, 인물 소개, 인물 관계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미스터리로 시작해서 결국 최종화에서 모든 게 밝혀진! 드라마 마인이 종영했어요. 생각해보니 저는 빈센조부터 마인까지 몇 달째 주말드라마는 tvN에서 시청 중이네요. ㅎㅎ 후속 드라마인 악마판사도 재밌어 보여서 큰일이에요. 마인 이보영에 이어서 악마판사에는 지성이 나오더라고요. 부부가 연속으로 나온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ㅎ 마인 후속으로 시작되는 드라마 '악마판사'는 어떤 내용일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악마판사 기본 정보 방송 채널 : tvN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9시 (7월 3일 첫 방송) 시청 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진 :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안내상 외 기본 소개 :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A Quiet Place: Part II) 후기

스릴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올해 개봉하는 영화 중 크루엘라 다음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를 보고 왔어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2018년 1편에 이어 3년 만에 2편을 개봉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2편이 전작보다 훨씬 스릴 있었고 보는 내내 긴장하면서 봤습니다. 1편은 넷플릭스로, 2편은 영화관에서 본거라 더 그렇게 느꼈던 것 같기도 해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말 그대로 소리를 내면 안 되는 상황을 그린 스릴러 영화예요. 자세한 내용은 스포가 될 수 있기에 생략하겠습니다! ㅎ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었어요!!) 이 영화는 1편을 보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지만, 그래도 이전 내용을 알고 보는 게 훨씬 재밌으니 유튜브의 결말 포함..

얼큰한 감자 고추장찌개 만들기 (백종원 고추장찌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감자요리 1탄 감자볶음에 이어서 이번에는 감자 넣은 고추장찌개를 해봤어요. 평소 고추장찌개를 좋아해서 몇 번 시도했는데 항상 실패했어서 한참을 안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백종원 레시피 보고 따라 했는데 가장 성공적인 맛이었어요!! 그럼, 백선생님 고추장찌개 만드는 과정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큰한 고추장찌개 만드는 법 (백종원 고추장찌개) ▶기본 재료 : 감자 1개, 찌개용 돼지고기 300g, 대파 1/2대, 새송이 버섯 1개, 양파 1/2개, 청양고추 2개 ▷양념 재료 : 식용유 2큰술, 참기름 2큰술, 고추장 4큰술, 굵은 고춧가루 1큰술, 국간장 3큰술, 새우젓 1/2큰술, 다진 마늘 2큰술, 후춧가루, 물 500 ml *재료는 냉장고 상황에 맞춰 변경했습니..

요리 2021.06.26

초간단 감자볶음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감자요리 1탄! 감자볶음 만드는 방법입니다. 최근에 시댁에서 감자를 엄청 많이 주셨어요. 다 쪄먹기는 물릴 것 같고 해서 여러 가지 요리로 해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감자를 이용한 요리가 꽤 많은데, 가장 첫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감자볶음을 만들어봤어요. 그리고 감자 채 썰어보니 양이 꽤 많아져서 일부는 에어프라이어에 감자튀김을 해먹었습니다. 그럼, 두 가지 감자 요리 과정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초간단 감자볶음 만들기 ▶준비 재료 : 감자 3개, 양파 1/2개, 다진 마늘 1/2큰술, 조청(물엿) 1큰술, 소금, 후추, 참기름, 깨소금 먼저 중간크기 감자 3개를 준비해주었어요. 깨끗이 씻은 감자는 껍질을 벗겨주고 채 썬 다음, 물에 10분 ..

요리 2021.06.24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발급후기(주요 혜택, 연회비)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자주 보이는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광고! 자주 나오는 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델이 아이유다 보니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모델의 중요성..ㅎㅎ 저는 기존에 신용카드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되는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쓰지도 못하는 마일리지 쌓고 있느니 그냥 바로 혜택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바꾸고 싶었어요. 아번 카카오페이 삼성카드가 카드 모양도 귀엽고 혜택도 괜찮은 것 같아서 신청해 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연회비 해외겸용 VISA 1만 원 국내전용 1만 원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디자인 카카오페이 삼성카드는 스카피, 앙몬드, 죠르디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분홍 토끼 스카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5..

정보공유 2021.06.23

드라마 마인 한진희 | 김혜화 배우

마인 한진희 역의 김혜화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드라마 마인은 드라마 소개 포스팅부터 출연배우들에 대해 포스팅하면서 정말 잘 챙겨보고 있었는데요, 벌써 종영을 코앞에 두고 있네요. 아쉽기도 하지만 결말이 너무 궁금해서.. 좋은 결말을 기대하며 마지막 회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 오늘은 드라마 마인 속 효원 그룹 장녀 한진희 역을 맡은 김혜화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한진희 캐릭터 소개를 살펴보면, 효원 그룹의 장녀이자 후계자 서열 2위인 한진희는 머리도 좋고 경영능력도 탁월하고 야망도 큰 인물입니다. 하지만 심각한 인격장애에 분노 조절 장애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엄마와 오빠가 그러하듯 괴팍하고 인품에 문제가 많은 다혈질입니다. 하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심각한 애정결핍을 가지고 있..

이천 도자기 예술 마을 '예스파크'

이천 가볼 만한 곳 추천 '예스파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집에 일이 있어서 며칠 블로그를 쉬었는데.. 하마터면 평생 쉴뻔했어요. ㅎㅎ 다시 마음 다잡고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강릉 여행하고 집에 오면서 들른 이천 도자기 예술 마을 예스파크 방문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예스파크'는 국내 최고의 공예 예술마을로, 도자를 비롯한 공예, 미술, 음악, 조각 사진 등 300여 개의 공방들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예스파크는 게이트와 주차장이 여러 군데라 처음 보이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구경했어요. 근데 중간중간 차 세울 데도 많고 해서 차로 구경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특히 여름에는요.. 꽤 넓어서 걸어서 돌아다니기엔 힘들더라고요. 저희가 주차한 예스파크 9 주..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 '서피 비치', 양양 맛집 '거북이 서프바'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에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스카이베이 호텔 체크인 전 방문했던 서피 비치와 그 근처 맛집 거북이 서프바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강원도 양양 가볼 만한 곳 '서피 비치'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서피 비치는 1 km 구간에 걸쳐 펼쳐진 서핑 전용 해변과 스위밍 존, 빈백 존, 해먹 존, 힐링존 등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서피 비치에서는 서핑뿐만 아니라 서프 요가, 롱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입구부터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근데 주차가 정말 힘들었어요. 입구 쪽에 주차금지 표시되어있는 곳까지 주차가 되어있어서 들어올 때, 나갈 때 모두 차가 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