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35

펜트하우스 조비서 | 김동규 배우

펜트하우스 주단태 비서, 조비서 김동규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에서 조비서 역할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동규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제 기억으로는 시즌 1 중반부부터 출연 횟수와 비중이 조금씩 늘면서 헤어와 수염 등 독특한 스타일로 이슈가 된 것 같아요. 프로필 사진보고 깜짝 놀랐어요. 원래는 상당히 서글서글한 이미지더라구요. 김동규 배우 프로필 김동규 배우는 1994년 8월 21일 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2018년부터 SBS 드라마 리턴, 황후의 품격, 아무도 모른다, 펜트하우스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N 예능 온 앤 오프에 출연하면서 펜트하우스 촬영모습, 집, 친누나 등에 대해 나왔어요. 온앤오프 조비서 김동규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배..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가래떡 떡꼬치 (+떡꼬치 양념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설에 받은 가래떡이 많아서 냉동실에 보관했었어요. 떡국만 해먹기도 지겹고 해서 떡꼬치를 만들어먹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떡꼬치를 만들려면 떡을 튀겨야 하는데 집에서 하면 기름 냄새 많이 나죠.ㅠㅠ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떡을 튀기고 양념 바르는 식으로 했습니다. 떡꼬치 만드는 법 ▷양념재료 : 케첩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맛술 2큰술, 고추장 1큰술, 설탕 1큰술, 후추 약간 *양념은 '우리의 식탁'어플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먼저 냉동상태였던 가래떡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해동한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칼로 썰을 수 있을 정도만 해동하였고, 가래떡은 1.5~2 cm 크기로 썰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식용유 약간을 떨어트려 묻혀주었습니다. 그리고 ..

요리 2021.02.27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렇게 세 개는 본방 사수하고 있습니다.두 드라마 모두 내용이 자극적이고 일간에서는 막장이라는 소리가 나오기도 하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작가의 이전 작품들처럼.. 보면서는 욕해도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꼭 보게 돼요. ㅎㅎ 생각해보니 옛날 보고 또 보고부터 인어아가씨, 신기생뎐, 오로라공주 등... 임성한 작가 작품은 다 봤네요.이슈가 조금 있었지만 나오는 드라마마다 흥행하는 걸 보면 시청자의 흥미요소를 참 잘 아는 것 같기도 해요. 저번 주 9, 10화부터는 세 남자의..

대저 짭짤이 토마토로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원래 샐러드를 해 먹거나 사 먹지 않았는데, 아웃백에서 카프레제 샐러드 한번 맛본 이후로 빠져서 자주 찾아먹고 있어요. 마침 엄마가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주셔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자! 하고 만들어봤습니다. 토마토 외 나머지 재료들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 마켓컬리 후기는 여기서! ↓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식재료를 한 번에 사놓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그때그때 집 근처 마트에서 사다 쓰는 습관이 있어서 쿠팡 로켓 프레시나 마켓컬리를 taeranstory.tistory.com 카프레제 샐러드 만드는 법 재료는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용 채소..

요리 2021.02.26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TV 프로그램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챙겨보는 프로가 늘었어요. 그중 하나가 수요일 저녁에 하는 유퀴즈 온 더 블록입니다. 코로나 19로 길거리에서 만나 즉석에서 토크하고 퀴즈 푸는 본래 방식이 어려워져서 요즘에는 주제를 정하고 그에 맞는 게스트를 초대하는 형식으로 바뀌었죠. 이번 주에는 제95화 맛의 전쟁 편을 했어요. 나오신 모든 분들 다 재밌게 봤는데 특히 인상적으로 봤던 분은 마지막 토스트 회사 대표님! 바로 이삭토스트의 김하경 대표님이셨습니다. 저도 중고등학교 때, 대학생 때까지 참 즐겨먹던 토스트집이에요. 요즘도 가끔 당기곤 해요. ㅎㅎ 전국에 정말 많은 분점이 있는데요, 이삭토스트는 처음부터 프랜차이즈 목적으로 만든 게 아니라..

2021.02.25 부터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실검) 서비스 종료

네이버 실검(급상승 검색어) 폐지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네이버 사용 중에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 종료 안내"라는 문구를 보게 되었어요.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 종료했을 때 네이버도 곧 종료하지 않을까 하는 말이 많이 나온 것 같은데 정말 종료되었군요. 네이버에서 안내하기로는, 급상승 검색어는 정보의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합니다. 2005년부터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가 생겨닸고 하는데요, 저의 경우만 하더라도 큰 이슈 혹은 재난상황과 같은 소식은 실시간 검색어를 통해 가장 먼저 정보를 얻곤 했습니다.이런 소식통과 같은 기능은 참 좋은 부분이었지만, 역으로 언론프레이와 같은 여론 몰이가 형성되기도 쉬운 구조였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연예계 가십거리 뉴스..

정보공유 2021.02.25

임신준비기록 | #7 배란 테스트기(스마일 배테기)

임신준비기록 #7 배란 테스트기(스마일 배테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두 번째 배란유도제(클로미펜)에도 임신에 성공하지 못했어요. 이번에는 일부러 신경을 다른데 놓으려고 맘 카페도 들어가지 않고, 다른 일에만 몰두했는데 아쉽게도.. 이제는 내성이 생긴 건지 실망하는 정도가 조금 낮아졌습니다. 저번 병원 방문시, 선생님께서 약은 세 번까지만 복용하게 될 거라고 하셔서 시술이 더 이상 남 이야기가 아닌 것 같이 느껴지네요.ㅠㅠ 아무튼! 그래서 이제 세 번째 배란유도제를 처방받으러 가야 하는데 이번에 생리 시작일이 조금 애매했어요. 생리 예정일에 갈색 혈이 비치긴 했는데 그 상태로 3일 정도 유지되더니 4일째 되던 날 생리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배란유도제 처방은 생리 2~5일째 ..

임신준비기록 2021.02.25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 날씨의 아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날씨의 아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일본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일본 영화는 좋아해요. 특유의 색감과 OST가 참 좋거든요. 애니메이션도 좋아해서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영화는 몇 번이고 반복해봤어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10번 이상 본 것 같아요. 볼 때마다 새로워요. ㅎ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도 재밌게 봤는데요, 특히 굉장한 흥행을 했던 '너의 이름은'을 가장 재밌게 봤어요. 저희 언니가 하도 보러 가자고 해서 못 이기는 척 가서 봤는데.. 제가 더 감동받고 온 작품이었어요. ㅋㅋ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날씨의 아이'도 보고 싶었는데 계속 미루다 이번 2월 초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어서 드디어 봤습니다. 상영시간 : 1시간 52분 장르 : 애니메이션..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식재료를 한 번에 사놓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그때그때 집 근처 마트에서 사다 쓰는 습관이 있어서 쿠팡 로켓 프레시나 마켓컬리를 써보지 않았었어요. 주변에서 너무 편하다고.. 하도 말을 해서 마켓컬리에 가입만 해놓고 구매한 적은 없었습니다. 근데 가끔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 문자가 오더라구요? 얼마 전에도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 원 할인쿠폰을 준다는 광고 문자가! 마침 살 것도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왠지 꼭 써야 할 것 같은 느낌..ㅎㅎ 홈페이지가 참 잘되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복잡하게 되어있지 않고, 핵심만 딱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얼마 전에 엄마가 토마토를 주셔서 카프레제 샐러드를 해 먹으려고 샐러드용 채소와 통모짜렐라, ..

냉동 미니 피자 쁘띠피자(쁘띠불고기피자) 후기

쁘띠피자 스위트갈릭불고기맛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즐겨먹고 있는 냉동피자 리뷰해보려고 해요. 쿠팡에서 구매했고, 12개입 26,400 원이니까 개당 2,200 원이에요. 6개입, 24개입짜리도 있던데 갯수에 따라 단가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있습니다. 다른 맛도 있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스위트갈릭불고기맛' 이라고 쓰여있네요. 기본적으로 냉동보관 해야하고 먹을 때는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해서 먹으면 좀 더 화덕피자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ㅎ 에어프라이어에 할때는 180도, 오븐은 200도 예열 후 7~8분간 조리하라고 쓰여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면 돼서 저는 전자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