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일산 밤리단길 크로플 맛집 '피크커피(PEAK COFFEE)'

그란이 2022. 4. 30. 19:57

일산 밤리단길 카페 추천, 피크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일산 갈 일이 많이 생겨서 일산 맛집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정발산 밤리단길에서 핫한 카페 피크커피 컴퍼니 방문 후기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피크커피 컴퍼니

영업시간 11:0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피크커피-입구

밤리단길 카페들은 주차가 어려운 편인데 피크커피는 가게 건물 옆쪽으로 주차가 가능해서 편했어요.

 

 

피크커피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톤의 조화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입구부터 인스타 감성이 느껴졌습니다.

 

피크커피-내부

좌석에 사람이 좀 있어서 내부사진은 못 찍었는데 2~3인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어요. 둘이 와도 좋지만 혼자 와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피크커피-메뉴

에스프레소 베이스에 수제 크림이 올라간 시그니처 메뉴가 유명해서 저도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해봤어요.

 

크로플

사실 크로플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크로플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 피크 비엔나 6,000원, 피크 멜넛 6,000원, 플레인 크로플 4,500원

 

피크커피-번호

피크커피는 독특하게도 진동벨 대신 이런 번호가 적힌 나무 카드(?)를 주셨어요. 왠지 모르게 루미큐브가 생각나는.. ㅎㅎ

 

피크커피-주문메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크로플과 크림 듬뿍 커피 비주얼이 참 좋았어요. 따끈한 크로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쫀득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입속으로 사라졌어요.

 

피크커피-시그니처

피크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피크 비엔나와 피크 멜넛입니다. 사진 속 왼쪽이 피크 비엔나인데 베이스 에스프레소에 수제 생크림이 올라가 있었어요. 역시 생크림이 비주얼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피크 멜넛은 베이스 에스프레소에 수제 카라멜 크림이 올라간 커피인데, 비엔나보다 좀 더 달달했어요. 제가 비엔나를 먹고 남편이 멜넛을 먹었는데 서로 자기가 시킨 게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아무튼 둘 다 맛있었다는 사실!

 

가만히 앉아서 커피를 먹다 보니 크로플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커피도 유명하지만 제가 간 날은 크로플이 더 인기있는 것 같았어요. 저도 크로플 생각나서 한번 더 가게 될 것 같아요.

 

밤리단길 주차 가능한 커피, 크로플 맛집 찾으신다면 '피크커피 컴퍼니' 추천드립니다. :)

 

 

매운 갈비 파스타 맛집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매운 갈비 파스타 맛집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파스타와 갈비찜의 만남, 고양 맛집 바비레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매운 갈비 파스타의 원조!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후기입니다. BOBIRED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영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장기동 수제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김포 장기동 수제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김포 딸기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딸기 케이크 먹으러 방문했던 김포 카페 디모라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작년에 급하게 홀케이크 주문할 일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만둣국 맛집 추천 '평양손만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산에서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평양손만두는 일산 가좌동에 위치해있

taeranstory.tistory.com